오늘 3번 고의로 졌는데

1번은 마스터 승급까지 2점 남았길래 지난주부터 다1이 개씹헬인거 알아가지고

동병상련하는 마음으로 함선 오픈 해줬고

나머지 2번은 같은 컨소인데 점수차이 300점 이상 나길래

호옥시라도 이기면 점수 크게 빨리니까 져줬음

괜히 컨소원끼리 -건-으로 싸움 날까봐 조심하게 된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