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늘도 할배들 개패듯이 두들겨줬다 ㅇㅇ 추천 3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47 작성일 2020-10-28 00:56:19 https://arca.live/b/counterside/8936161 어디서 추룡늒네가 가는 길을 막어 추천! 3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3] 안될꺼뭐있노 2020-10-28 00:56:58 어서오고 2020-10-28 00:58:15 너가 죽였어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28 00:58:41 드루와 드루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든 적성핵을 통합시키겠습니다 [3] 메이 2020.10.28 88 0 공중야누스 피통버그 뭐냐 시발 [6] 주화없어 2020.10.28 81 0 ✋질문 패치노트 오늘 올라옴? [1] ㅇㅇ 2020.10.28 115 0 2시 50분에 페이트보고오면 ㅇㅇ (221.162) 2020.10.28 39 0 오늘 패노로 날아오를 예정 ㅇㅇ [4] ㅇo 2020.10.28 114 0 ✋질문 어썰트 트루퍼 어디서 드랍됨? [3] ㅇㅇ (118.32) 2020.10.28 137 0 ✋질문 이벤 먹을꺼 다 먹으면 딴 거 해도됨? [4] ㅇㅇ 2020.10.28 88 0 키카드 열심히 모았더니 35개 됨 [2] ㅇㅇ (116.32) 2020.10.28 96 0 6시간전 [1] 분긔 2020.10.28 72 0 로갓하고 소신발언 함 [7] ㅇㅇ (122.47) 2020.10.28 121 7 가브리엘 준 더 비셔스 브레이커 [3] ㅇㅇ 2020.10.28 453 0 메인스토리 5-4 여기는 육성된 소대 두개는 필요함? [2] ㅇㅇ (121.145) 2020.10.28 120 0 오늘 패노는 가은이가 쓴데 토깡이 2020.10.28 83 0 각등이가 애미뒤진캐 맞구나 [4] ㅇㅇ (221.158) 2020.10.28 152 0 뭐야 카사 갓겜이였잖아 [3] ㅇㅇ (221.162) 2020.10.28 159 2 나도..솔져덱 메카덱을 만들어야겠구나.. [3] 써드치프 2020.10.28 84 0 각등이 뽑기전까지 챈질을 자제햐애겠노 ㅠ 사월 2020.10.28 106 0 각성신캐가 사실 가은이라면? [2] 메이 2020.10.28 78 0 힐데가 귀엽긴하지 [3] 토깡이 2020.10.28 100 0 그냥 전당 50%짜리도 사야지 [2] 김유동 2020.10.28 103 1 남캐들도 난 대부분 호감인데 [3] ㅇㅇ 2020.10.28 131 0 힐데 이 콘 존나 귀여워 [7]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29 2 마녀이벤트까지 1일 토깡이 2020.10.28 97 0 건틀렛 오늘도 할배들 개패듯이 두들겨줬다 [3] ㅇㅇ 2020.10.28 147 2 아 막따. [5] 맨드란 2020.10.28 74 1 닉 가리라고 해서 가리고 왔는데 그새 글이 삭제됨 [1] ㅇㅇ (58.228) 2020.10.28 71 0 각성 신캐 유출 ㄷㄷㄷㄷ ㅇㅇ 2020.10.28 87 1 ✋질문 보통 몇개소대 어떤구성소대 굴리십니까 [19] 써드치프 2020.10.28 135 0 이거 누가봐도 낚시 방덱 아니냐 ㅋㅋㅋ [4] 냥냥핵펀치 2020.10.28 143 0 건틀렛 루미 상위권에서도 잘 먹힘? [3]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06 0 건틀렛 요즘 베리어때문에 스마트가이 ㅈㄴ 땡기는데 [2] 분긔 2020.10.28 90 0 살면서 메카 없는게 꼬운적은 처음이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8 83 0 씨발류금태미친새끼야적성핵수급꼬라지가이게말이냐방구냐 [4] ㅇㅇ 2020.10.28 206 10 카운터사이드 로리캐는 건전해서 좋아 [7] 토깡이 2020.10.28 123 0 깡통박이 챈이되어버렷네 [5] 에델슈타트 2020.10.28 126 0 건틀렛 졌으나 분긔 2020.10.28 66 0 오늘 무뽑으로 타라스크 뽑았는데 [2] ㅇㅇ 2020.10.28 107 0 1년 뒤 성능캐는 어떤 패시브를 가지고 있을까? [6] 그만잘해 2020.10.28 107 0 도감에 이프리트 없는사람이 어딨어 [10] 베버 2020.10.28 206 0 이거 효율 어떰? [5] ㅇㅇ (220.77) 2020.10.28 124 0 하아 [1] 십공소 2020.10.28 70 0 패노 30분전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0.28 96 0 에스타크 좋음 [3] Eles 2020.10.28 113 0 타라스크 대공킬러네ㅋㅋ ㅇㅇ (220.127) 2020.10.28 109 0 오늘 신각성 공개임? [2] ㅈㅈ 2020.10.28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