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시간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1]
써드치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댕댕이 5회 장비3개
[5]
119
0
원래 이 시간대에는..일을 하고 있었어야하는데...
[10]
137
0
건틀렛
알렉스가 각등이 보다 효녀같음
61
0
옌 싱이 신디보다 약하네
[1]
142
-1
공략
스나이퍼 티어표 *청문회 요약정리*
[11]
6116
21
메카덱 특)
[3]
62
0
보통 정떡은
[1]
73
0
메인스토리 5-4 질문한애 육성풀임
[6]
147
0
스토리 밀면서 제일 뿌듯한순간이 언젠지 암?
77
0
오늘도 전당2 클로디아를 못껬다
[4]
86
0
댕댕이 중첩 5회간다
49
0
건틀렛
야누스가 스펙 따라 들쭉날쭉한듯
[1]
99
0
시발 패노 이야기하길래 벌써 나왔나 했네
[2]
80
0
전당 오토로 도는게 되게 일탈같음
[1]
79
0
오늘 패노 보니까 딱봐도 에델 야누스 복각이네 ㅋㅋㅋㅋ
[2]
109
0
모든 적성핵을 통합시키겠습니다
[3]
87
0
공중야누스 피통버그 뭐냐 시발
[6]
81
0
✋질문
패치노트 오늘 올라옴?
[1]
115
0
2시 50분에 페이트보고오면
39
0
오늘 패노로 날아오를 예정 ㅇㅇ
[4]
113
0
✋질문
어썰트 트루퍼 어디서 드랍됨?
[3]
137
0
✋질문
이벤 먹을꺼 다 먹으면 딴 거 해도됨?
[4]
87
0
키카드 열심히 모았더니 35개 됨
[2]
96
0
6시간전
[1]
72
0
로갓하고 소신발언 함
[7]
121
7
가브리엘 준 더 비셔스 브레이커
[3]
453
0
메인스토리 5-4 여기는 육성된 소대 두개는 필요함?
[2]
120
0
오늘 패노는 가은이가 쓴데
83
0
각등이가 애미뒤진캐 맞구나
[4]
152
0
뭐야 카사 갓겜이였잖아
[3]
159
2
나도..솔져덱 메카덱을 만들어야겠구나..
[3]
83
0
각등이 뽑기전까지 챈질을 자제햐애겠노 ㅠ
106
0
각성신캐가 사실 가은이라면?
[2]
78
0
힐데가 귀엽긴하지
[3]
100
0
그냥 전당 50%짜리도 사야지
[2]
103
1
남캐들도 난 대부분 호감인데
[3]
131
0
힐데 이 콘 존나 귀여워
[7]
129
2
마녀이벤트까지 1일
97
0
건틀렛
오늘도 할배들 개패듯이 두들겨줬다
[3]
147
2
아 막따.
[5]
74
1
닉 가리라고 해서 가리고 왔는데 그새 글이 삭제됨
[1]
71
0
각성 신캐 유출 ㄷㄷㄷㄷ
87
1
✋질문
보통 몇개소대 어떤구성소대 굴리십니까
[19]
135
0
이거 누가봐도 낚시 방덱 아니냐 ㅋㅋㅋ
[4]
143
0
건틀렛
루미 상위권에서도 잘 먹힘?
[3]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