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터지고나서 일량이 확 줄어들었어


점점 가면 갈수록 더 심해지는거 같아서 조금 걱정이긴함 


원래도 지금 이시간에는 출장나가서 작업하고 있었어야하는시간대인데


작업 자체가 아예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