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이브중에 

3연 유클리드는 생각보다 잦다.

2. 그런데 말입니다.

자동 전투로 하면 유클리드를 피해서 간다.


금태야. AI 설정은 좀 어떡계 해 줘.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