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형들 리세 사볼려고 하는데 각성 한건지 안한건지 어떻게 구별해요?? ㅇㅇ (118.1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28 01:18:10 https://arca.live/b/counterside/8936408 만약에 각성힐데 산다고 했는데 그냥 힐데사면 망하는거 아닌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제이크 2020-10-28 01:18:41 각성 캐릭은 뒤에 노란 배경화면에 별똥별같은 이펙트가 보임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10-28 01:18:53 삭제 수정 각성힐데랑 그냥 힐데는 아예 별도의 케릭터임 괜찮 펼쳐보기▼ 푸별 2020-10-28 01:18:54 각성힐데랑 그냥 힐데랑 딱봐도 다름 각성캐는 인물주변에 노랑색바탕에 색깔들어가있음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10-28 01:18:57 예쁘게 생겼으면 각성이고 못생겼으면 각성 아님 펼쳐보기▼ ㅇo 2020-10-28 01:19:15 힐데는 SR이고 각성힐데는 SSR이라 차이도 남 ㅇㅇ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8 01:19:31 잘모르겟으면 하나하나 일일이 물어봐라 그래야 조언 계속듣고 호구도 안잡힐수있음 살땐 더치트 조회하는거 잊지말고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10-28 01:21:05 https://arca.live/b/counterside/8936435?p=1 펼쳐보기▼ ㅇㅇ (118.131) 2020-10-28 01:32:12 삭제 수정 모두들 답변 감사합니다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리스마스에는 무슨 이벤을 할까 [1] 호호 2020.10.28 42 0 계정 샀는데 질문좀 [4] dlrlck 2020.10.28 83 0 건틀렛 ?? 로자리아 뭐임? [3] Ludovicus 2020.10.28 112 0 수시 스택 1당 30포인트 준댔지? [2] 메이 2020.10.28 84 0 카사 애들이 많이 오그라드는건 [2] 맨드란 2020.10.28 104 0 근데 요하나 스킨 [2] 히메코달린다 2020.10.28 201 0 이유미 가슴 말랑 가슴 [1] 타조 2020.10.28 251 0 건틀렛 이프리트에 각수연 녹길레 각등이 준비중이었는데 베버 2020.10.28 119 0 서윤이 브레인데스작전 뭔데 ㅋㅋ [3] ㅇㅇ (123.140) 2020.10.28 147 0 실비아는 특수기부터 스작 해야됨? [1] 유동분신술 2020.10.28 108 0 수시 채용확률보니깐 테포깍기가 무섭다 [4] 푸별 2020.10.28 97 0 응애탱크 ㅈㄴ쌔네 카사하는병신 2020.10.28 71 0 키사마와 요와이.. [2] ㅇo 2020.10.28 119 0 야비군되니까 왤케 다 짬찌같지 [3] ㅇㅇ 2020.10.28 143 0 클라이언트놈들 꼭 챈럼들 같네 [6] temprun 2020.10.28 121 0 지아링 종신해줌 [13] 부엉이바위 2020.10.28 155 0 하림이 애호마렵네 [4] 람네 2020.10.28 110 -1 3600올라오자마자 하이큐 천지네 [4] 베버 2020.10.28 93 0 오늘 패노냐??? [2] 니퍼 2020.10.28 102 0 아래 뉴비 봐라 [5] 히메코달린다 2020.10.28 166 1 ASS Talk.jpg [12] 십공소 2020.10.28 240 6 근데 카린윙이랑 카일윙이 왜 커피 포트임? [8] ㅇㅇ (61.83) 2020.10.28 153 0 다음신캐 할로윈 다음주에 나오나?? [2] 민초바 2020.10.28 75 0 형들 리세 사볼려고 하는데 각성 한건지 안한건지 어떻게 구별해요?? [8] ㅇㅇ (118.131) 2020.10.28 131 0 쫄작할거면 이벤트임? 아니면 556임 냥냥핵펀치 2020.10.28 55 0 키카드 30장 모았다 [3] ㅇo 2020.10.28 121 0 근데 에스타크 얼마나 병신인거냐 [5] 십공소 2020.10.28 162 0 소신발언함, 맨드란 2020.10.28 68 0 메카픽업 절대안하지ㅋㅋ [1] ㅇㅇ 2020.10.28 119 0 뎃...? [5] 랑향 2020.10.28 112 4 와일드리프트가 뭔 겜임? [9] 히메코달린다 2020.10.28 146 0 댕댕이 5회 장비3개 [5] 베버 2020.10.28 119 0 원래 이 시간대에는..일을 하고 있었어야하는데... [10] 써드치프 2020.10.28 137 0 건틀렛 알렉스가 각등이 보다 효녀같음 ㅇㅇ 2020.10.28 61 0 옌 싱이 신디보다 약하네 [1] 민초바 2020.10.28 142 -1 공략 스나이퍼 티어표 *청문회 요약정리* [11] 십공소 2020.10.28 6116 21 메카덱 특) [3] ㅇㅇ (211.195) 2020.10.28 62 0 보통 정떡은 [1] 베버 2020.10.28 73 0 메인스토리 5-4 질문한애 육성풀임 [6] ㅇㅇ (121.145) 2020.10.28 147 0 스토리 밀면서 제일 뿌듯한순간이 언젠지 암? ㅇㅇ (123.140) 2020.10.28 77 0 오늘도 전당2 클로디아를 못껬다 [4] 꿀벌아쿠아 2020.10.28 86 0 댕댕이 중첩 5회간다 베버 2020.10.28 49 0 건틀렛 야누스가 스펙 따라 들쭉날쭉한듯 [1] ㅇㅇ 2020.10.28 99 0 시발 패노 이야기하길래 벌써 나왔나 했네 [2] ㅅㅅㅅ 2020.10.28 80 0 전당 오토로 도는게 되게 일탈같음 [1] 몰름보 2020.10.28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01: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