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하필 클저가 자주 입에 올라오는거임 겟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8 작성일 2020-10-28 02:31:40 https://arca.live/b/counterside/8937378 다들 클좆하고 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테르미도르 2020-10-28 02:31:58 금태의 아들들이니까 펼쳐보기▼ 겟타 2020-10-28 02:32:26 버린 자식 아니냐 펼쳐보기▼ 엘빅이 2020-10-28 02:32:03 수램 2020-10-28 02:32:04 헤븐미래링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28 02:32:05 허리아파서 접음.. 펼쳐보기▼ 에델슈타트 2020-10-28 02:32:17 아빠가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런 망해서 콜라보 쌀거 같은데 나런 가자 [6] ㅇㅇ 2020.10.28 134 1 애미디졋네 ㅋㅋ ㅇㅇ 2020.10.28 86 0 슨넥 근본의 여거너콜라보 ㄱㄱ [3] 치후유 2020.10.28 101 0 그냥 페이트랑 하자 에델슈타트 2020.10.28 52 1 연습)카사 위쳐랑 콜라보한거 개지리지 않았냐ㅋㅋㅋ [3] 보노본호 2020.10.28 97 0 카사에 진정 어울리는 콜라보 [1] 엘빅이 2020.10.28 92 0 소전도 괜찮고 클저도 괜찮다 소워도 괜찮네 [2] Vergil 2020.10.28 141 0 스2랑 콜라보해줘 [7] Eles 2020.10.28 67 0 결국 생각되는건 리제로 길티 블블뿐인듯 [3] 오새린 2020.10.28 56 0 콜라보는 홍보 목적이 제일 큰데 [8] 테르미도르 2020.10.28 144 4 콜라보로 계속 클로저스 애기 나오는 이유 [1] Vergil 2020.10.28 245 0 소워-에픽세븐 / 클저-카운터사이드 [1] 오새린 2020.10.28 135 0 카운터 사이드 콜라보 작품 예상 보노본호 2020.10.28 79 0 클로저스챈에 지듣노 [2] Vergil 2020.10.28 3104 0 클좆말고 소좆콜라보 가자 [5] 닥등이 2020.10.28 102 1 클저 콜라보 개인적인 캐릭픽 [2] 엘빅이 2020.10.28 129 0 나이트런 콜라보도 어울릴거같은데 [2] 오새린 2020.10.28 89 0 ㅗㅜㅑ.. 드디어 댕댕이 오토 되는구나! [7] 써드치프 2020.10.28 124 0 건틀렛 클저 콜라보덱 하라니까?? [6] 에델슈타트 2020.10.28 171 0 클좆 접은이유는 딱 한개임 [6] 몰름보 2020.10.28 130 0 근데 알렉스가 마누라면 [2] 모유줘마망 2020.10.28 78 0 카사에서 얘들아 무리하지마라 듣고 싶음 [3] 엘빅이 2020.10.28 106 0 명일방주 콜라보 보고가 [7] JeremyJr 2020.10.28 220 1 왜 하필 클저가 자주 입에 올라오는거임 [6] 겟타 2020.10.28 168 0 레지나가 아쉽다 ㄹㅇ 테르미도르 2020.10.28 107 0 클저콜라보 보고싶긴함 [2] Eles 2020.10.28 107 0 콜라보 vs 사이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수램 2020.10.28 165 -1 클저 머꼴캐 [5] 너구리H 2020.10.28 365 1 게이두라 [1] 러비캣 2020.10.28 58 0 힐데 맘마통이랑 내 손이랑 콜라보하고싶다 [2] 에델슈타트 2020.10.28 88 0 이번스킨 나만 별로냐 [9] JeremyJr 2020.10.28 256 0 분탕아님 [5] 양하림 2020.10.28 111 -1 차원종과 침식체의 콜라보 [2] 시루룬 2020.10.28 128 0 걸카페건 초전자포 콜라보 부럽더라 [5] 오새린 2020.10.28 206 0 오늘도 분탕 친다 이기야 [4] ㅇㅇ 2020.10.28 117 0 중국몽이면 중국캐릭터 콜라보가 필요하지 [3] 카린웡 2020.10.28 785 0 클로저스 신작 개발중이라긴 하더라 [3] 오새린 2020.10.28 181 1 근데 왜 분탕이 이는 거지. [3] 맨드란 2020.10.28 147 0 로그아웃하고 [3] 시루룬 2020.10.28 130 0 건틀렛 심심해서 부계는 무과금으로 건돌리고 있었는데 [4] 영원히 2020.10.28 125 -1 클좆에서 가장 꼴리는 캐릭터 [8] 몰름보 2020.10.28 620 0 라우라 하니까 [5] 엘빅이 2020.10.28 101 0 건틀렛 저어기 "골드"로 가자 [2] 미미카키 2020.10.28 73 0 나 카사안하는 고닉분탕인데 [3] 너구리H 2020.10.28 156 0 건쉽 이프리트 먹고싶다 쪼시0 2020.10.28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