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친구소대끼고 해야 깨졌었는데..


자계 434 파밍하구.. 소대편성 신경쓰니까 내 소대로도 오토클이 가능해졌어 


뭔가 막히면서 안되던게 하나씩 되니까 처음에 정신없이 성장할때보다 더 기분좋은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