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클좆하다가 이겜 온 사람 은근 있지 않음? ㅇㅇ (1.221)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89 작성일 2020-10-28 02:41:24 https://arca.live/b/counterside/8937522 한창 클저할 때 금태겜 거리면서 얘기하곤 했는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엘빅이 2020-10-28 02:41:40 존나많을듯 펼쳐보기▼ 264430 2020-10-28 02:42:25 클하는 사람 주위에 없어서 게임 있는지도 몰랐음 펼쳐보기▼ ㅇㅇ (1.221) 2020-10-28 02:42:42 삭제 수정 ㅇ 펼쳐보기▼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0-28 02:42: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니 뭐 어쩌라고 ㅋㅋ [4] 힘을숨김 2020.10.28 258 0 주문안하신 레지 [10] 양하림 2020.10.28 154 -4 ? 콜라보한다고 공지뜸? [5] 네로 2020.10.28 110 0 로자눈나... [4] 수램 2020.10.28 149 0 요즘 많이하는 콜라보 걸레가 어과초라던데 [2] ㅇㅇ (211.225) 2020.10.28 148 0 밥도둑이면 다시자러감 [3] 뷰지도살자 2020.10.28 104 0 난 이미 글렀음 클저 카사같은거 아니면 만족못함 [7] 오새린 2020.10.28 164 0 캬루는 게임이 너무 유명해서 억까 당한게 있지 ㄹㅇ [3] ㅇㅇ 2020.10.28 112 0 근데 콜라보 이야긴 왜나온겨?? [1] Eloa 2020.10.28 49 0 이겜 신규함선 추가한적있음? [10] ㅇㅇ (221.153) 2020.10.28 115 0 연습)류금태 그는 신인가? [2] 74 2020.10.28 104 0 패노 나오기 4시간 16분 전 ㅋㅋ [1] ㅇo 2020.10.28 46 0 아침에 질문한 늒네 5-4 뚫었다!!!!!!!!!!!! [1] ㅇㅇ (121.145) 2020.10.28 85 0 아이 싯팔~ [2] ㅇㅇ 2020.10.28 70 0 괜히 ESPR에 에크하르트가 붙은건 아니려나 [2] ㅇㅇ (23.241) 2020.10.28 196 9 소좆콜라보는 어때 [8] 너구리H 2020.10.28 214 0 1각 리세계 구매해서 시작하려는데 어떤 각성사야하나요? [5] ㅇㅇ (118.131) 2020.10.28 88 0 넥슨겜 원래 패노시간 4~6 사이임 참고하셈 [2] 냠냠냠이 2020.10.28 79 0 나는 아무말도 하지 않게따! 맨드란 2020.10.28 54 0 뉴비 첨으로 건에서 별 달아봄ㅋㅋ [1] ㅇㅇ (113.43) 2020.10.28 45 0 옆에서 모르는 할배 피싱당하고있는거같음 [4] 트리비알리스 2020.10.28 124 0 패노 20분 전 ㅋ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0.28 71 0 나이트런 게임도 망하기전에 콜라보는 했다 오새린 2020.10.28 73 0 클좆하다가 이겜 온 사람 은근 있지 않음? [4] ㅇㅇ (1.221) 2020.10.28 90 -1 카사랑 콜라보해도 자연스러운 애니 [9] 고철로봇 2020.10.28 299 0 포럼 정공 기어들어왔나보네 [1] 이작 2020.10.28 98 0 그치만 클로저스는 메갈겜인걸 [8] ㅇㅇ 2020.10.28 168 1 인싸특) 학교에서 레이드돔 [1] 수램 2020.10.28 81 0 오늘의 어둠의 채용게임 Sorfe 2020.10.28 67 0 모두가 좋아할만한 콜라보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8 73 0 콜라보의 근본 ㅇㅇ 2020.10.28 121 0 뭐야 패치노트 아직도 안나왔냐 [5] 곽두철 2020.10.28 104 1 소전 콜라보도 보고싶긴함 [1] 오새린 2020.10.28 83 0 나런 망해서 콜라보 쌀거 같은데 나런 가자 [6] ㅇㅇ 2020.10.28 134 1 애미디졋네 ㅋㅋ ㅇㅇ 2020.10.28 86 0 슨넥 근본의 여거너콜라보 ㄱㄱ [3] 치후유 2020.10.28 102 0 그냥 페이트랑 하자 에델슈타트 2020.10.28 52 1 연습)카사 위쳐랑 콜라보한거 개지리지 않았냐ㅋㅋㅋ [3] 보노본호 2020.10.28 97 0 카사에 진정 어울리는 콜라보 [1] 엘빅이 2020.10.28 93 0 소전도 괜찮고 클저도 괜찮다 소워도 괜찮네 [2] Vergil 2020.10.28 142 0 스2랑 콜라보해줘 [7] Eles 2020.10.28 67 0 결국 생각되는건 리제로 길티 블블뿐인듯 [3] 오새린 2020.10.28 56 0 콜라보는 홍보 목적이 제일 큰데 [8] 테르미도르 2020.10.28 145 4 콜라보로 계속 클로저스 애기 나오는 이유 [1] Vergil 2020.10.28 245 0 소워-에픽세븐 / 클저-카운터사이드 [1] 오새린 2020.10.28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02: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