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벤하드 22 못깨겠는데 어디돔? ㅇㅇ (210.2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1 작성일 2020-10-28 05:52:10 https://arca.live/b/counterside/8940989 하드 21 이랑 노말 22 중에서 어디에 키카드 써야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ㅁㄴㅇㄹ (59.3) 2020-10-28 05:56:35 삭제 수정 그건 좀 애매한데 그냥 협력사 들고 2-2 깨는건 어떰? 펼쳐보기▼ ㅁㄴㅇㄹ (59.3) 2020-10-28 05:57:06 삭제 수정 지금 챈에 하드 댕댕이용 지원소대 올려놓은 애들 있음 펼쳐보기▼ ㅁㄴㅇㄹ (59.3) 2020-10-28 05:57:30 삭제 수정 어차피 협력사로 깨도 클리어 보상은 똑같이 받음 펼쳐보기▼ ㅇㅇ (210.221) 2020-10-28 06:00:50 삭제 수정 그런게있었나 ㄱㅅㄱㅅ 검색해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하아 간다 나의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8 102 0 이새끼는 왤캐 말하는싸가지가 중국인임 [9] 우중비모 2020.10.28 203 0 함선피 까이면 함선 성능 까이거나 그런거 있음? [8] ㅇㅇ (61.83) 2020.10.28 112 0 분탕 금태 부활까지 1시간 [2] 콘쓰려고만듬 2020.10.28 86 0 패노까지 56분 [1] 안될꺼뭐있노 2020.10.28 58 0 패노까지 57분 [1] 니퍼 2020.10.28 94 0 제갈금태 부활까지 58분 [2] 아이세스 2020.10.28 114 0 패노 언제떠 아 엘빅이 2020.10.28 74 0 플레놈들 인성봐라 [2] 힐뎅 2020.10.28 114 0 아악 채용하고싶다 [2] ㅇㅇ 2020.10.28 107 0 함선 재료 수급처좀 늘려줬음 좋겠다 [1] 몰름보 2020.10.28 71 0 건틀렛 4000점 복구 했당 [1] 선반위곰인형 2020.10.28 126 0 자살하러감 ㅅㄱ [15] 미카엘1201 2020.10.28 249 11 건틀렛 카린은...정말 세..ㄷ...응? [1] 응애나사장 2020.10.28 119 0 금태 바빠서 오늘 패노 못올린대! 묘갤러 2020.10.28 46 -2 시발 좆망겜 진짜 [2] 2K22m 2020.10.28 144 1 야누스에서 누는 빼주세요 [11] ㅁㄴㅇㄹ (59.3) 2020.10.28 156 0 곧있으면 GOTY 패키지 팔겠네 ㄹㅇ ㅋㅋ [5] 람네 2020.10.28 170 0 건틀렛 전략전 때 소름 돋은 적 있었음 [2] ㅇㅇ 2020.10.28 115 0 건틀렛 야누스!! [3] 선반위곰인형 2020.10.28 129 0 건틀렛 건에서 4각성덱 만낫음 [3] 쮎 2020.10.28 155 0 건틀렛 진짜 함선 피 안 까이는게 너무 중요함 [6] 74 2020.10.28 160 -1 현 매출 순위 [9] 님얼굴비매너 2020.10.28 318 7 이벤하드 22 못깨겠는데 어디돔? [4] ㅇㅇ (210.221) 2020.10.28 81 0 메카덱에 4각성 넣는건 어떰? ㄹㅇㅋㅋ [7] 으휴 2020.10.28 134 0 ✋질문 뉴비 퀘스트 질문있어! [1] 우중비모 2020.10.28 75 0 레이크 조금 쿨시간 느려서 별로인데 으휴 2020.10.28 71 0 카린 에스타크는 타워로 하는게 더 좋을것 같음 [1] krispydonut 2020.10.28 98 0 뉴비 드디어 플레갔다 껌이네 ㅋㅋ [2] 힐뎅 2020.10.28 159 0 카린 이미지 주작하려는데 쉽지가않네; [5] 응애나사장 2020.10.28 154 0 ✋질문 뉴비 갈갈질문있어 [3] 우중비모 2020.10.28 206 0 ㄹㅇ 각성케 써보니까 이것도 갖고싶고 저것도 갖고싶음 [3] ㅇㅇ (121.145) 2020.10.28 129 0 건틀렛 요즘 건틀렛 메카덱이 메카덱 같지 않음 ㅋㅋㅋ [1] ㅁㄴㅇㄹ (59.3) 2020.10.28 111 0 쩝쩝충 다 뒤졌으면;;; [7] 다사보 2020.10.28 199 0 털뭉치 3별로 깨는게 가능은 하냐 ㅋㅋㅋㅋ [2] 지렛대 2020.10.28 133 0 각등이 써보니까 각힐이나 각수연도 갖고 싶네 [2] 한우쟝 2020.10.28 68 0 건틀렛 이번주 건 니가와때문에 개졷같은데 하나 좋은점 [3] ㅇㅇㅇ 2020.10.28 111 0 털뭉치100 이거 어케깸 [5] ㅇㅇ (123.140) 2020.10.28 115 0 건틀렛 메카덱도 성능에 반해 쓴다! 그캐릭은? [6] 응애나사장 2020.10.28 153 0 건틀렛 근데 전략전 낚시여도 상관없던데 [4] 몰름보 2020.10.28 127 0 건틀렛 이걸로 샤오린 실비아 잡아질까 [3] 흥냥 2020.10.28 177 0 이... 이게뭐노?? [4] 파이크 2020.10.28 127 0 드디어 쓰알함선 제조할수있느데 머만들까? [8] 볼따구 2020.10.28 134 0 건틀렛 전략전 이거 낚시덱이지? [6] ㅇㅇ (211.43) 2020.10.28 163 4 할거 존나 업네 족망겜 [2] ㅇㅇ (58.237) 2020.10.28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06: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