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함선피 까이면 함선 성능 까이거나 그런거 있음? ㅇㅇ (61.8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0-28 06:04:46 https://arca.live/b/counterside/8941181 그냥 보기 쉽게 3칸으로 나눈거임? 아님 1칸 까이면 패널티있고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krispydonut 2020-10-28 06:05:07 보기편하라고 펼쳐보기▼ 264430 2020-10-28 06:05:40 건틀렛에서는 상대 유닛 배치 범위가 넓어짐ㅂ 펼쳐보기▼ ㅇㅇ (61.83) 2020-10-28 06:06:01 삭제 수정 ㅇㅎ pve는 상관없는 이야기네 펼쳐보기▼ 264430 2020-10-28 06:06:49 소닉 2020-10-28 06:15:28 pve도 동일하게 적용되는데 짜피 오토로 돌릴거니 별 상관없긴하지 전당같은데서 손컨할땐 체감 큼 펼쳐보기▼ 푸별 2020-10-28 06:06:01 있음 적이 함선 가까이로 소환됨 펼쳐보기▼ ㅇㅇ 2020-10-28 06:06:02 성능 안까임 펼쳐보기▼ 니퍼 2020-10-28 06:07:32 칸 깎일때마다 상대가 더 가까이에 배치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패치노트보고 계속할지정해야겟다 [12] sibalba 2020.10.28 223 0 하드22 댕댕이 잘잡는 카할배 협력사를 구하고 잇슴니다 [7] ㅇㅇ (210.221) 2020.10.28 140 0 밥먹고 오면 패노 올라와 있겠지? [3] 힐뎅 2020.10.28 86 0 씨발 졸면서 뇌내에서 건 시뮬레이션 돌리고 있네 [6]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36 0 라이브2D보고 시작한뉴빈데요 [8] 거유폭유 2020.10.28 175 1 ✋질문 추석가은 특별추천상품 질문 [2] 켄타레반스톨 2020.10.28 216 0 건틀렛 이유미 은근히 라인 잘 휘두르네 [3] ㅁㄴㅇㄹ (59.3) 2020.10.28 194 0 최고 존엄 스나 [2] eee 2020.10.28 114 0 무과금으로 계정 2개 돌리니 그러지 [7] 힘을숨김 2020.10.28 144 5 시그마 스커덱에서쓰기도 좋은것같네 [2] 2K22m 2020.10.28 88 0 카린 총 조립할때마다 실드 씌우는거 어때 [2] 니퍼 2020.10.28 95 0 신규 함선 언제 나오는지 얘기 없지?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28 83 0 사나에는 커피포트만 만나면 병신되네 [1] ㅇㅇ 2020.10.28 92 0 이표정 존나 꼴리네 [7] 몰름보 2020.10.28 173 0 기분상 곧 폐사할거같다 [13] 그라시아스 2020.10.28 203 0 요즘 양념육 잘나오네 [4] CCCAAA 2020.10.28 171 0 패노에 레이드 보상 일괄수령 없으면 [1] ㅇㅇ (58.237) 2020.10.28 87 1 패노에 이거 없으면 겜 접음 [10] 힐뎅 2020.10.28 196 2 건틀렛 운지 [7] 릭아저씨 2020.10.28 144 1 이번에 금태가 분탕치면 진짜 카사 접음 [5] 도스분충우지챠 2020.10.28 129 1 전략전에서 3각 만났다 [2] 힐뎅 2020.10.28 111 0 건틀렛 하아 간다 나의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8 102 0 이새끼는 왤캐 말하는싸가지가 중국인임 [9] 우중비모 2020.10.28 203 0 함선피 까이면 함선 성능 까이거나 그런거 있음? [8] ㅇㅇ (61.83) 2020.10.28 111 0 분탕 금태 부활까지 1시간 [2] 콘쓰려고만듬 2020.10.28 86 0 패노까지 56분 [1] 안될꺼뭐있노 2020.10.28 58 0 패노까지 57분 [1] 니퍼 2020.10.28 94 0 제갈금태 부활까지 58분 [2] 아이세스 2020.10.28 114 0 패노 언제떠 아 엘빅이 2020.10.28 74 0 플레놈들 인성봐라 [2] 힐뎅 2020.10.28 114 0 아악 채용하고싶다 [2] ㅇㅇ 2020.10.28 107 0 함선 재료 수급처좀 늘려줬음 좋겠다 [1] 몰름보 2020.10.28 71 0 건틀렛 4000점 복구 했당 [1] 선반위곰인형 2020.10.28 126 0 자살하러감 ㅅㄱ [15] 미카엘1201 2020.10.28 249 11 건틀렛 카린은...정말 세..ㄷ...응? [1] 응애나사장 2020.10.28 119 0 금태 바빠서 오늘 패노 못올린대! 묘갤러 2020.10.28 45 -2 시발 좆망겜 진짜 [2] 2K22m 2020.10.28 144 1 야누스에서 누는 빼주세요 [11] ㅁㄴㅇㄹ (59.3) 2020.10.28 156 0 곧있으면 GOTY 패키지 팔겠네 ㄹㅇ ㅋㅋ [5] 람네 2020.10.28 170 0 건틀렛 전략전 때 소름 돋은 적 있었음 [2] ㅇㅇ 2020.10.28 115 0 건틀렛 야누스!! [3] 선반위곰인형 2020.10.28 129 0 건틀렛 건에서 4각성덱 만낫음 [3] 쮎 2020.10.28 155 0 건틀렛 진짜 함선 피 안 까이는게 너무 중요함 [6] 74 2020.10.28 160 -1 현 매출 순위 [9] 님얼굴비매너 2020.10.28 317 7 이벤하드 22 못깨겠는데 어디돔? [4] ㅇㅇ (210.221) 2020.10.28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