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으로 카사를 두계정을 동시에 돌린다는게


애초에 너무 말도 안되는 일이엿음


처음에 안바쁠때는 2개 돌려도 시간이 넘쳐흘렀는데


점점 일 바빠지면서 숙제가 두배가 되니까 점점 지치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