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한두번이여야지 씨발 지는판 절반 이상이 다 각등이 개지랄로 지네
그냥 대놓고 던지는거 아니여도 시발 저새끼 달려오는거 샤오린으로 한방에 안죽고 그 사이에 다 뚫고 들어오는데 시발 이수연은 니미 뽑기전에 내 함선 터진다 씨발




뭐 한두번이여야지 씨발 지는판 절반 이상이 다 각등이 개지랄로 지네
그냥 대놓고 던지는거 아니여도 시발 저새끼 달려오는거 샤오린으로 한방에 안죽고 그 사이에 다 뚫고 들어오는데 시발 이수연은 니미 뽑기전에 내 함선 터진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