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전당2-2넬슨 이걸로못깨면 병신임?? ㅇㅇ (58.1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5 작성일 2020-10-28 06:19:29 https://arca.live/b/counterside/8941401 이덱으로 넬슨 ㅈ같이 안뒤지는데 우드피커한테 김소빈 ㅈㄴ터지고 라이프 다날아감 ㅠ스나금지맵이라 그러는데 덱 밑사진처럼 바꾸면 넬슨이랑 우드피커 잡을수 있을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CCCAAA 2020-10-28 06:20:55 안될꺼뭐있노 2020-10-28 06:21:23 스충 카일 함 써봐 ㄹㅇ 전당 치트키임 펼쳐보기▼ ㅇㅇ (58.150) 2020-10-28 06:24:16 삭제 수정 카일아직 40렙임 ㅅㅂ.. 카린괜히키웟네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0-10-28 06:21:28 시그마 쓰면 라인밀리다 좆됨 펼쳐보기▼ 트조 2020-10-28 06:25:20 각성 두개다 쓰면 코스트 밀려서 좀 힘들거같은데 펼쳐보기▼ 트조 2020-10-28 06:28:01 걍 각등이만 쓰고 어뜨케든 살리는식으로 해바 펼쳐보기▼ ㅇㅇ (58.150) 2020-10-28 06:29:20 삭제 수정 걍 이유미넣어야겟네 ㄱㅅ 펼쳐보기▼ Lao 2020-10-28 06:28:27 에델있으면 에델넣자 펼쳐보기▼ ㅇㅇ (58.150) 2020-10-28 06:29:40 삭제 수정 에델 류드있는데 스나금지맵이라 다못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2 핑챙한테 개쳐맞고 1돌리러감 [2] Revena 2020.10.28 124 1 공략 블택을 이용한 건틀렛 오토 돌리기 [6] 뷰룻 2020.10.28 464 9 화나면 팰 거 있잖아 [4] 기도 2020.10.28 107 0 이지수는 '판정 정상화'가 필요한 캐릭터다 [5] 십공소 2020.10.28 142 0 쉴카 전당2 우드퍼커 잘잡는당께요. [9] byute 2020.10.28 124 1 갑자기 화나네 [5] CCCAAA 2020.10.28 129 0 테스트 ㅇㅇ 2020.10.28 50 0 ✋질문 스압)만약에 진짜 하나만 키워야된다면 [4] 그라시아스 2020.10.28 123 -1 형들은 풀융합했는데 중복뜨면 어떻게 해? [7]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0.28 121 0 내일 픽업 별로면 걍 수시 달린다 [2] 메이 2020.10.28 63 1 카사 너무재밋다 [2] 응애아기뉴비 2020.10.28 90 0 40렙까진 해보고 과금했어야 ㅋㅋ 사월 2020.10.28 83 1 거참 전쟁하는대 화장좀 안해서 누렇게 볼일수도있지 [1] 사라진다 2020.10.28 96 2 니들 이벤트 전부다 털었음? [9] 히메코달린다 2020.10.28 109 0 갑자기 화나네 [3] 꿀때지 2020.10.28 93 0 건틀렛 안 해 씨발 다이아 못 가 씨발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8 183 0 악마의숫자 [2] 셰이브 2020.10.28 85 0 패치노트 저녁 7시에 올리겠습니다 낚이지말아주시길바랍니다 [7] 박상연 2020.10.28 147 5 카일도 이제 전당 치트키 반열에 올라야될듯 [1] 안될꺼뭐있노 2020.10.28 92 0 건틀렛 카린 성능 주작 사진 찍다 플레4복구함 [3] 응애나사장 2020.10.28 117 0 다메다네~! [1] byute 2020.10.28 72 0 아 씨발 3티켓 날렸네 [2] 겟타 2020.10.28 73 1 ✋질문 전당2-2넬슨 이걸로못깨면 병신임?? [9] ㅇㅇ (58.150) 2020.10.28 215 0 모건은 여전히 병신 확정이고 [1] Vergil 2020.10.28 207 0 이번 패치노트보고 계속할지정해야겟다 [12] sibalba 2020.10.28 223 0 하드22 댕댕이 잘잡는 카할배 협력사를 구하고 잇슴니다 [7] ㅇㅇ (210.221) 2020.10.28 140 0 밥먹고 오면 패노 올라와 있겠지? [3] 힐뎅 2020.10.28 86 0 씨발 졸면서 뇌내에서 건 시뮬레이션 돌리고 있네 [6]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36 0 라이브2D보고 시작한뉴빈데요 [8] 거유폭유 2020.10.28 175 1 ✋질문 추석가은 특별추천상품 질문 [2] 켄타레반스톨 2020.10.28 215 0 건틀렛 이유미 은근히 라인 잘 휘두르네 [3] ㅁㄴㅇㄹ (59.3) 2020.10.28 193 0 최고 존엄 스나 [2] eee 2020.10.28 113 0 무과금으로 계정 2개 돌리니 그러지 [7] 힘을숨김 2020.10.28 144 5 시그마 스커덱에서쓰기도 좋은것같네 [2] 2K22m 2020.10.28 88 0 카린 총 조립할때마다 실드 씌우는거 어때 [2] 니퍼 2020.10.28 95 0 신규 함선 언제 나오는지 얘기 없지?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28 83 0 사나에는 커피포트만 만나면 병신되네 [1] ㅇㅇ 2020.10.28 92 0 이표정 존나 꼴리네 [7] 몰름보 2020.10.28 173 0 기분상 곧 폐사할거같다 [13] 그라시아스 2020.10.28 202 0 요즘 양념육 잘나오네 [4] CCCAAA 2020.10.28 170 0 패노에 레이드 보상 일괄수령 없으면 [1] ㅇㅇ (58.237) 2020.10.28 86 1 패노에 이거 없으면 겜 접음 [10] 힐뎅 2020.10.28 196 2 건틀렛 운지 [7] 릭아저씨 2020.10.28 144 1 이번에 금태가 분탕치면 진짜 카사 접음 [5] 도스분충우지챠 2020.10.28 12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