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첫번째 계정이고





이게 두번째 계정임.
첫계정은 찍먹계정이다가 각등이 천장친거고
두번째는 각힐 나눔계정으로 시작해서 각등이 90연째에서 나온거임
둘 다 여름 끝물 스타트 계정이고.
난 솔직히 왠만하면 두개 다 굴리고싶음. 무과금이라해도 두개 다 돌리고싶음.
근데 진짜 만약에 너무 힘들어서 두개 중에 하나를 버려야한다면 뭘 포기하는게 좋을지 카붕이들한테 물어보고싶음.





이게 첫번째 계정이고





이게 두번째 계정임.
첫계정은 찍먹계정이다가 각등이 천장친거고
두번째는 각힐 나눔계정으로 시작해서 각등이 90연째에서 나온거임
둘 다 여름 끝물 스타트 계정이고.
난 솔직히 왠만하면 두개 다 굴리고싶음. 무과금이라해도 두개 다 돌리고싶음.
근데 진짜 만약에 너무 힘들어서 두개 중에 하나를 버려야한다면 뭘 포기하는게 좋을지 카붕이들한테 물어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