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 3천궁녀 입갤 실화냐? 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3]
ㅇㅇ
뷰룻
릭아저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연습)지상 적성핵 공중 적성핵 분리 ㅋㅋㅋㅋㅋㅋ
[14]
962
28
연습)류금태 퇴사ㅋㅋㅋ 현문수가 오네ㅋㅋㅋ
[3]
119
0
강소영으로 못잡는 스나 누구있ㄴ음?
[8]
107
0
4시 패노 6시 개노
[4]
133
0
연습) 랭크전 삭제 및 전략전으로 보상 통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126
1
연습) 개발자노트라고 써놓고 섭종노트일줄은 몰랐네..........
[4]
110
-1
퇴물
[2]
82
1
쿼츠로 뭐 사야됨??
[3]
76
0
성능확실하구만
84
1
연습) 할로윈 교환상점 실화냐?
62
0
연습) 할로윈 스킨가챠 실화냐? 데빌금태 수쥰
[6]
112
0
보통 전장이나 고르디우스 몇까지 강화해줌?
[4]
102
0
이거 뭐임
[6]
127
0
패노까지 2시간 13분 남았노
[2]
60
0
공지찾다가 이런거 찾았음
[4]
149
0
폭풍전야
[2]
78
0
행복회로 챈 on
[1]
42
0
연습) 카사 드디어 섭종하노 꼬시네 ㅋㅋㅋㅋㅋㅋ
[4]
126
3
건틀렛
-건- 활성화 존나 좋은 생각 났음ㅋㅋㅋㅋ
[4]
115
6
패치노트 올라오기전까진
39
0
연습)와 갑자기 이수연 상향 ㄷㄷㄷ
[3]
86
0
연습)적성핵 5개로 나누다니ㅋㅋㅋ 역시 데빛 금태야ㅋㅋㅋ
[1]
93
1
연습) 신디스킨 무료배포 무냐고ㅋㅋㅋ 제갈금태 미쳤노ㅋㅋ
[2]
164
1
연습) 3천궁녀 입갤 실화냐? ㅋㅋㅋㅋㅋ
[3]
73
0
연습) 적성핵 통합 ㅋㅋㅋㅋㅋ 한계초월 레벨 제한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01
3
건틀렛
레이크없으니 이디스 너무 잘죽는데
[2]
76
0
적성핵 통합반대
[7]
134
0
건틀렛
이번주 건 빡세게하다보니 in50 갔는데 다시 떨궈야겠다
[7]
85
1
카할배들 댁 엄청 세네
[5]
128
0
스킨 오늘까지라고 생각하니 쥰내 사고 싶어지네...
[4]
236
1
연습)역시 갓금태!!적성핵들을 통합시켰구나!
[8]
120
0
카사 애기씨 강도
[1]
88
0
난 120 나와도 상관업슴
[1]
79
7
120나와도 이미 융합한거 렙제를 2ㅇ서 4로 늘리겠지
58
1
건틀렛
누군진 몰라도 오픈인척 하던 게이야
[5]
177
1
샤오린
[5]
98
2
쓸모없는년
[1]
88
2
금태링 100렙전에도 70부터 초월좀 되게 해줘
42
0
건틀렛
이디스 성능 ㅆㅅㅌㅊ
[5]
135
0
쉴카에 대공 미사일 추가해도 안 씀
[2]
6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95
0
갑자기 120랩은 왜 나오는 거임?
[7]
114
0
건틀렛
야누스 스플뎀 맞고 내 이디스 사라져서 멘탈붕괴됨
[6]
108
0
와 공자떴다!!!
[23]
22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