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명 여름에 이겜처음할땐 에델 카린 샤오린 스나3대장이라고 그랬는데
막상 이년 키워서 유용하게써본게 대공5 오토돌린거밖에 없음ㅋㅋ 애미 이딴거 왜키웟지
심지어 대공오토도 류드가 상위호환임ㅅㅂ
걍 캐릭삭제하고 카핵이나 돌려줘라 카일이나 키우게


분명 여름에 이겜처음할땐 에델 카린 샤오린 스나3대장이라고 그랬는데
막상 이년 키워서 유용하게써본게 대공5 오토돌린거밖에 없음ㅋㅋ 애미 이딴거 왜키웟지
심지어 대공오토도 류드가 상위호환임ㅅㅂ
걍 캐릭삭제하고 카핵이나 돌려줘라 카일이나 키우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