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괄수령마렵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hver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들깨잔치국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담주 레이크 2밴당하면 어카지
[2]
51
0
배리나 광고 ㄹㅇ 애미뒤진거같은데
[3]
641
3
고기굽는광고는 분탕치려고 올린건가
[1]
83
1
내일 챈 떡밥
[2]
98
0
이벤트 스토리 기대하는 사람은 없냐?
[5]
102
0
뉴비 여기서 시마이 치면 되냐?
[23]
158
0
이벤트에서 프리드웬 기관, ESPR, 기적심의회 만나려나?
32
0
일찍안자면 낼못일어남
[4]
70
0
건틀렛
레이크 너프전까지 건 오토덱해야게따
75
0
전당탬이 개씹사기네 ㅋㅋㅋㅋㅋㅋㅋ
[2]
134
0
근데 생각해보면 엘자 존나 꼴받긴 했어
[2]
111
0
다들 스충 기원해줘
[12]
132
2
SSR 선택권 두장인 애들은 어떻게 한거야?
[9]
112
0
쓰알함선 재료 총 몇개들지
67
0
메카닉 신함선으로 상향해주고 카운터 레지나 팔아먹기네
[1]
77
0
메카덱...
[2]
59
0
밸패받은 팬드쓸생각하니즐거운걸
42
0
10% 애매하다고 안샀는데
[2]
179
0
흔들리는 민심 낼 스토리로 잡을듯 ㅋㅋ
[1]
82
0
베리나 유튜브로 가는 광고도 걸려있네
[2]
237
0
유미나와 주시윤 한번은 했을거 같음
61
0
건틀렛
루미 각등이로 메카덱 두들기는 맛에 건 했는데
[4]
112
0
오늘 열릴 이벤트 던전에서 마녀들 드랍하겠지?
[2]
121
0
일괄수령마렵다
[4]
101
0
컨소는 뭐하러 3차로 쪼갰는지 모르겠음
[1]
74
0
현타와서 걍 안할랜다
[10]
246
3
근데 보라도면 어디서 구하냐
[10]
114
0
그런데 그 각성신캐는 어딨냐
[7]
148
0
얘네 태포상점 개편했겠다
[2]
96
0
아니다 그냥 에델 노려야겠다
[1]
70
0
아라크네 많이 좋아지면 좋겠다
[1]
48
0
그래서 진짜 메카덱 뭘로잡음?
[6]
122
0
건틀렛
내일부터 메타 어케바뀔지 감도안잡히네
[2]
102
0
이새끼 개띠껍노
[7]
297
4
공지 채용 변경점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야할 것 같음
[3]
150
7
각힐도 없는데 메카들 어찌뜷노
[3]
120
0
유나 다갈아버렸는데 아깝다
54
0
내일파는 할로윈 기채 패키지 어떤거 같음?
59
0
신디 스킨 대사 없는게 아쉽긴함
[1]
65
0
아까 저녁먹고왔을때 갓금태찬양모드 아니었어?
[10]
125
0
근데 원래 메카는 힐로 버티면거 싸웠는데
[3]
88
0
건틀렛
건틀릿 등반 시작했는데
[6]
92
0
알람 7시 반에 맞춰놨다
[4]
90
0
건틀렛
내일부턴 기계 강점기가 시작된다
[7]
1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