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명 기억안나는 캐릭 투탑 <~~~~ 핑챙, 흑신부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2020-10-28 17:33:30 https://arca.live/b/counterside/8957917 어...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아담한 2020-10-28 17:33:54 슈발리에를 기억해주세요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0-28 17:33:58 에스타로사 슈발리에인가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28 17:34:14 드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8 17:35:08 실비아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0-10-28 17:35:15 에스타로사 드 슈발리에 베네딕트 콘스탄틴 펼쳐보기▼ 색인 2020-10-28 17:35:18 베네딕트 콘스탄틴 어우 얘 이름 어렵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 이벤트 카드 2개사서 마저 하고 자라 [5] 사라진다 2020.10.28 70 0 전당3 공군덱아니면 난이도 좀 올라감? [6] ㅇㅇ (183.103) 2020.10.28 113 0 야누스 픽업 대체 언제나옴 [4] 오새린 2020.10.28 83 0 마빡마녀는 써진거만 보면 크게 와닿진 않음 [6] 꿀때지 2020.10.28 130 0 오토덱 돌리는데 린시엔 vs 시그마 [1] ㅇㅇ 2020.10.28 117 0 일단 그럼 신캐는 없는거지? [2] ㅇㅇ (183.103) 2020.10.28 71 0 건틀렛 야누스없으면 메카덱 건에서 별로인가 [4] 오새린 2020.10.28 109 0 막판 스퍼트 성공했다 [4] 람네 2020.10.28 91 0 이볼브원 [5] ㅇㅇ (115.143) 2020.10.28 93 0 자다 깨서 건포 전략전 티켓 다 빼고 다시 잠드는 삶... [3] ㅇㅇ 2020.10.28 77 0 각성신캐 버프를 디버프로 바꾸는 캐일듯 [1] 아담한 2020.10.28 114 0 이볼브원은 아군 메카 뜯어쓰는 컨셉 아닐까 [4] 닥터최고 2020.10.28 115 0 구인/구직 뉴비 컨소 구해요! [1] 이냥 2020.10.28 88 0 자계 맵 진짜 애미 터졌네 [3] 겟타 2020.10.28 116 0 아 ㅋㅋ 이볼브원 <~~~~ 왜 늦게나오는지 알겟네 [4] 꿀때지 2020.10.28 156 3 뉴비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겟음.. [9] 포키 2020.10.28 155 -5 아니 전3ㅏㅇ 씨발 [5] 레이브 2020.10.28 84 0 오늘따라 유난히 더 좆같아보이는 문구... [2] ㅇㅇ (58.239) 2020.10.28 103 2 배치하는 순간 입장비 먹음? [6] 와 2020.10.28 90 0 코핀 컴퍼니 사장인데 오하이오보다 코핀인듯 [8] ㅇㅇ 2020.10.28 129 0 건틀렛 마스터에 스텔라 게이 출현 [2] 이작 2020.10.28 108 0 댕댕이 하드 20판 했는데 웰시 크라운 안주노 [2] Edge 2020.10.28 151 0 수시채용 뽑는게 맞아? [4] 네피 2020.10.28 144 1 본명 기억안나는 캐릭 투탑 <~~~~ 핑챙, 흑신부 [6] 꿀때지 2020.10.28 138 0 뉴비 이제 메카덱 컨셉 방향이 보이는 것 같음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8 92 2 아이언테일러 만들만 함? [9] 겟타 2020.10.28 204 0 캐릭터를 이름으로 외우고 다녀야겠다 [3] ㅇㅇ (118.220) 2020.10.28 122 0 아 다음주 건 볼만하겠노 이작 2020.10.28 47 0 건틀렛 오늘은 여기까지 [3] 치아가 2020.10.28 89 0 컨소시엄 구해요 ! [1] 이수연펀치 (116.41) 2020.10.28 46 0 코핀6 근데 먼가 감이 안옴 건공이 아니라 그런가 [3] 꿀때지 2020.10.28 93 0 병신겜 [9] ㄹ 2020.10.28 117 1 에픽 재밌음? [6] Onedaymore 2020.10.28 144 -2 타라스크 그냥 마리아 소환체 느낌 아닐까? [4] 히메코달린다 2020.10.28 75 0 코핀6+건쉽은 얼마나 역겨워지는거냐? [11] 꿀때지 2020.10.28 190 0 건틀렛 이디스 제데로 쓰니까 너무 좋네 색인 2020.10.28 74 0 건틀렛 갑자기 건마려워서 한판만 하려고했는데 [4] 공기소리 2020.10.28 102 0 저는 어린 이유미 사진 강도에요 [8] ㅇㅇ (220.125) 2020.10.28 373 0 이거 사도되지? [4] Innocente 2020.10.28 101 1 유나따위가 4코였다는게 레전드네 [5] 우레기 2020.10.28 140 0 코핀에서 스킬 풀5짜리 타라스크 나오면 [3] 닥터최고 2020.10.28 98 0 유나도 떡상 아냐? [2] ㅇㅇ (120.50) 2020.10.28 101 0 아니 요즘은 엔터도 니가와고 [1] ㅇㅇ 2020.10.28 54 0 에블린 <~~~ 꽤 좋아진거같음 [4] 꿀때지 2020.10.28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