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케 뜸들이나 햇더니
코핀6 랑 시너지 ㅅㅌㅊ로 낼라는거같음
코핀6 보면 공격력, 공속, 받피감 이런 수치를 개퍼주는데
이볼브원 딱봐도 5코이상 고코유닛일테니
그런 스탯뻥 효율도 남다르겟지
거기에 코핀6이 싸지르는 타라스크 터지는거로
류드처럼 자버프걸리는 패시브라도 잇으면
ㄹㅇ 코핀6 이볼브원 자가용 예상됨

왜케 뜸들이나 햇더니
코핀6 랑 시너지 ㅅㅌㅊ로 낼라는거같음
코핀6 보면 공격력, 공속, 받피감 이런 수치를 개퍼주는데
이볼브원 딱봐도 5코이상 고코유닛일테니
그런 스탯뻥 효율도 남다르겟지
거기에 코핀6이 싸지르는 타라스크 터지는거로
류드처럼 자버프걸리는 패시브라도 잇으면
ㄹㅇ 코핀6 이볼브원 자가용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