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왔던 폰겜들 싹 둘러보는데
망한것도 있고 아직도 하고 있는것들도 있더라
지금까지 지른돈 생각하면 어지간한 중형차 이상은 뽑을텐데
막상 이게 7~8년 단위로 지른거라 그런지 많이 질렀다는 생각은 안드네
잡설이 길었고 카사는 보니까 1년도 안된겜인듯 하던데 오래갔으면 좋겠다

내가 해왔던 폰겜들 싹 둘러보는데
망한것도 있고 아직도 하고 있는것들도 있더라
지금까지 지른돈 생각하면 어지간한 중형차 이상은 뽑을텐데
막상 이게 7~8년 단위로 지른거라 그런지 많이 질렀다는 생각은 안드네
잡설이 길었고 카사는 보니까 1년도 안된겜인듯 하던데 오래갔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