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레입니르가 그래도 뉴비가 건에서 쓰기에 적합한 거같음. 모자르는 스펙은 공15%뻥으로 딜교 성립하게 해주고 함선 1스는 발동까지 시간은 오래 걸려도 제대로 먹이면 판 날먹도 가능함 특히 후열 카린웡같은 애는 걍 죽기도 함
운영은 알렉스 빠르게 내고 상대 내는거에 맞춰서 실비아 강소영 각수연 에델로 카운터치고 빠르게 몰아치는데 글레입니르가 ㄹㅇ 큰 도움됨


글레입니르가 그래도 뉴비가 건에서 쓰기에 적합한 거같음. 모자르는 스펙은 공15%뻥으로 딜교 성립하게 해주고 함선 1스는 발동까지 시간은 오래 걸려도 제대로 먹이면 판 날먹도 가능함 특히 후열 카린웡같은 애는 걍 죽기도 함
운영은 알렉스 빠르게 내고 상대 내는거에 맞춰서 실비아 강소영 각수연 에델로 카운터치고 빠르게 몰아치는데 글레입니르가 ㄹㅇ 큰 도움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