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프 해제 캐 몇 개 있지도 않고 죄다 SSR인데
버프 해제 기믹 필요한 보스를 잡아야 상위 파밍이 가능하게끔 하면 안 되지
이럴 거면 R이나 SR등급에도 버프 해제 기믹을 넣어줘야 함
이번 밸패 같은 데에서 그런 다양성을 좀 갖춰주기를 바랐는데
좀 아쉽다


버프 해제 캐 몇 개 있지도 않고 죄다 SSR인데
버프 해제 기믹 필요한 보스를 잡아야 상위 파밍이 가능하게끔 하면 안 되지
이럴 거면 R이나 SR등급에도 버프 해제 기믹을 넣어줘야 함
이번 밸패 같은 데에서 그런 다양성을 좀 갖춰주기를 바랐는데
좀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