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대표 처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3]
b0ss
제주삼다수군통제사
7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발 연협권은 좀 뿌려라
92
5
컨소시움 상점 좀 아쉬운게
[2]
82
0
100레벨 털뭉치 너무 어렵네..
[9]
155
0
솔져덱으로도 충분히 깸
[6]
302
0
그나저나 융핵 슬슬 쓸일 없어지네
[12]
184
0
이 짤 처음보고 존나웃었음
[7]
227
5
쓰지도 않는 함선 세개나 풀개장함
[4]
108
0
후 할로윈 스토리 개쩔겠지?
[1]
94
0
이거 잘 보면 셋바, 융핵도 이상함
[4]
137
2
18만원에 융핵 60개에 1.2만주화
[2]
167
1
난 매번 보상이 좆같을때마다
[5]
126
4
(공지) 컨소시움 상점 표기 오류가 수정됩니다.
[8]
158
5
낼 좆나 고민되는거
59
0
ㄹㅇ 생갇해보니 이게 특핵 단 1개일리 없음
[9]
188
0
"가은이를 걸레로 만든 카운터사이드를 부순다."
[2]
212
0
코핀 6 함선 건조할때 고탄성 장갑 먹냐?
[5]
108
0
쓰알 키운거 5개뿐임
[11]
157
0
난 카사 참 독특해서 재밌음
[15]
175
2
길드상점 특핵, 빨책 가치 개병신인점
[5]
124
2
난 잔다 낮에 보자 카붕이들아
[2]
75
0
10판밖에 안 돌긴 했는데
61
0
이벤트 보스잡아줄 친구만 있어도 3별작 쉬운데
[3]
164
0
오늘 패노 불탔던거 생각해보면
[15]
182
0
카사 대표 처녀
[3]
121
0
이번 기밀 채용풀에 제발 야누스 있기를
[3]
104
1
자기전에 챈 컨소시엄 있으면 나도 좀 넣어줘
[1]
71
0
아 ㅋㅋ 요즘 폰 고장나서 못해서 화났는데
78
-1
길드상점 매주 뭐뭐사지
[6]
92
1
뭐야 그러니까
79
0
웰시 크라운 이거 쓸날 옴?
[4]
119
0
와 얘 맘마통 상당하네
[3]
142
0
ㅋㅋ 막날에 웰시 기분좋게 떳네
[4]
158
4
시발 건틀렛 고인물샠기가
[2]
100
0
무과금 3각에 야누스라니 ㄷㄷㄷ...
96
2
2-2 하드 털뭉치 저거 뭐 좋은 보상이라도 있었냐?
[2]
121
0
옌 알렉스 없는 찐따는 어캐하면됨?
[13]
123
0
금태/상연은 카사의 대외 이미지를 잘 모르는거같다
[1]
132
3
글고 스샷 잘못 올린거 하나 있는데
[3]
110
0
평생카사해
[2]
87
0
카운터사이드<~~ 기대안하면 ㄹㅇ 꿀잼임
[3]
96
0
코핀 6 나오고 불만점 하나 있음
[6]
262
1
옆 챈 괜히 구경갔다가 기분만 잡침
[5]
152
0
핵이나 기술책이나 둘중 하나만 부족했으면
77
0
공략에 특정 캐릭 필요한 건 문제라 생각 해
[5]
122
2
패치노트 내리다 제일 꼴받는 부분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