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00레벨 털뭉치 너무 어렵네.. ㅐ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5 작성일 2020-10-28 18:11:05 https://arca.live/b/counterside/8958266 벌서 티켓만 6장 날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0-10-28 18:11:30 지원소대로 깨 펼쳐보기▼ Nyx 2020-10-28 18:11:54 저서 튜바줘서 한번 터질때마다 피토할텐데 지원받고 깨 펼쳐보기▼ 쪼시0 2020-10-28 18:12:10 쿼츠 100개먹으려고 튜바날리는거보면 가슴이 아프노 펼쳐보기▼ ㅐㄴ 2020-10-28 18:14:27 쿼츠 100개는 걍 포기해야됨? 펼쳐보기▼ 쪼시0 2020-10-28 18:15:07 얼마되지도 않는데 지원소대로 튜바나 캐는게 개이득임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28 18:12:31 지원소대써 걍 펼쳐보기▼ 힐뎅 2020-10-28 18:12:57 지원에 각지수 펼쳐보기▼ ㅐㄴ 2020-10-28 18:14:15 각지수 없으... 펼쳐보기▼ 힐뎅 2020-10-28 18:14:59 친구제대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 제일 어이 없는게 스킬책이랑 건포임 [3] 74 2020.10.28 120 2 요즘 진짜 유입 너무 없는듯 [12] 박상연 2020.10.28 195 0 얘네들 3중천장 해놓은게 융합하라고 해놓은거 같음 [2] 이작 2020.10.28 84 3 추석부터했는데 벌써부터 통수가 얼얼하노 [4] ㅇㅇ 2020.10.28 110 2 길드상점 언급 그만하셈 [1] ㅇㅇ 2020.10.28 109 -9 추석가은 카사 시작하고 [2] ㅇㅇ (58.239) 2020.10.28 92 1 의외인점)팬드 너프할 때 다들 납득했음 [6] 쪼시0 2020.10.28 176 4 이겜은 그래도 유저들이 많이 아끼네 [4] 이작 2020.10.28 157 0 아ㅋㅋ [1] 사라진다 2020.10.28 101 0 2중 천장 채용 아예없어진건 아니지? [27] 와 2020.10.28 152 0 근데 팬드 상향먹은거 결국은 초기상태로 돌아간거네? [11] 색인 2020.10.28 179 1 신기한게 패노 뜨니까 [1] 양하림 2020.10.28 109 2 다이브가 확실히 지원소대빨 많이받네 ㅇㅇ 2020.10.28 96 0 ㄹㅇ 바니걸때 노 존나 저었어야 했는데 [9] ㅇㅇ (221.142) 2020.10.28 200 3 야누스 없어서 너무꼽다 [2] 나무는tree 2020.10.28 104 1 내일 늒네들 전부 홍어했으면 좋겟다 [10] 박상연 2020.10.28 168 0 본인 그래도 제일 그리운 카사 [2] ㅇㅇ 2020.10.28 105 2 대공에서 카특핵 5개 먹는 꿈꿨다 [2] Ous 2020.10.28 59 0 지금이라도 류금태 감금해야함 [1] 서지수 2020.10.28 85 0 길드상점 진짜 있으마나한 수준이네 사라진다 2020.10.28 43 0 팩트는 매주 길드살점 다 털어도 존나 브족핟ㄴ거임 [9] 꿀때지 2020.10.28 196 7 제발 연협권은 좀 뿌려라 류드말랑카우 2020.10.28 92 5 컨소시움 상점 좀 아쉬운게 [2] 오새린 2020.10.28 82 0 100레벨 털뭉치 너무 어렵네.. [9] ㅐㄴ 2020.10.28 155 0 솔져덱으로도 충분히 깸 [6] 한남맨 2020.10.28 302 0 그나저나 융핵 슬슬 쓸일 없어지네 [12] 박상연 2020.10.28 184 0 이 짤 처음보고 존나웃었음 [7] ㅇㅇ (58.239) 2020.10.28 227 5 쓰지도 않는 함선 세개나 풀개장함 [4] 이작 2020.10.28 108 0 후 할로윈 스토리 개쩔겠지? [1] 74 2020.10.28 94 0 이거 잘 보면 셋바, 융핵도 이상함 [4] 꿀때지 2020.10.28 137 2 18만원에 융핵 60개에 1.2만주화 [2] 서지수 2020.10.28 167 1 난 매번 보상이 좆같을때마다 [5] 양하림 2020.10.28 126 4 (공지) 컨소시움 상점 표기 오류가 수정됩니다. [8]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8 158 5 낼 좆나 고민되는거 ㅇㅇ 2020.10.28 59 0 ㄹㅇ 생갇해보니 이게 특핵 단 1개일리 없음 [9] 꿀때지 2020.10.28 188 0 "가은이를 걸레로 만든 카운터사이드를 부순다." [2] Onedaymore 2020.10.28 212 0 코핀 6 함선 건조할때 고탄성 장갑 먹냐? [5] 사라진다 2020.10.28 108 0 쓰알 키운거 5개뿐임 [11] 류드말랑카우 2020.10.28 157 0 난 카사 참 독특해서 재밌음 [15] Asigan 2020.10.28 175 2 길드상점 특핵, 빨책 가치 개병신인점 [5] 꿀때지 2020.10.28 124 2 난 잔다 낮에 보자 카붕이들아 [2] 한우쟝 2020.10.28 75 0 10판밖에 안 돌긴 했는데 ㄹ 2020.10.28 61 0 이벤트 보스잡아줄 친구만 있어도 3별작 쉬운데 [3] 인터미션 2020.10.28 164 0 오늘 패노 불탔던거 생각해보면 [15] Nyx 2020.10.28 183 0 카사 대표 처녀 [3] 뷰지도살자 2020.10.28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8: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