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져덱으로도 충분히 깸 한남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01 작성일 2020-10-28 18:10:02 https://arca.live/b/counterside/8958262 각등이 안부르려고 일부러 손컨했는데 오토하면 함선피도 안까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74 2020-10-28 18:10:37 터미네이터 그는 신인가?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28 18:11:35 ㄹㅇ 딜보면 구관이랑 딜 비슷함 펼쳐보기▼ 힐뎅 2020-10-28 18:10:39 솔저덱 왜케 세노 펼쳐보기▼ 와 2020-10-28 18:10:55 역시 각성솔져야 펼쳐보기▼ ㅇㅇ (58.228) 2020-10-28 18:12:10 삭제 수정 터미 넣으면 털뭉치 바로 게고기 만들던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28 18:13:30 나도 터미로 방깍하고 각등이로 썰어서 깼음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진짜 유입 너무 없는듯 [12] 박상연 2020.10.28 195 0 얘네들 3중천장 해놓은게 융합하라고 해놓은거 같음 [2] 이작 2020.10.28 84 3 추석부터했는데 벌써부터 통수가 얼얼하노 [4] ㅇㅇ 2020.10.28 109 2 길드상점 언급 그만하셈 [1] ㅇㅇ 2020.10.28 109 -9 추석가은 카사 시작하고 [2] ㅇㅇ (58.239) 2020.10.28 92 1 의외인점)팬드 너프할 때 다들 납득했음 [6] 쪼시0 2020.10.28 176 4 이겜은 그래도 유저들이 많이 아끼네 [4] 이작 2020.10.28 157 0 아ㅋㅋ [1] 사라진다 2020.10.28 100 0 2중 천장 채용 아예없어진건 아니지? [27] 와 2020.10.28 152 0 근데 팬드 상향먹은거 결국은 초기상태로 돌아간거네? [11] 색인 2020.10.28 178 1 신기한게 패노 뜨니까 [1] 양하림 2020.10.28 109 2 다이브가 확실히 지원소대빨 많이받네 ㅇㅇ 2020.10.28 96 0 ㄹㅇ 바니걸때 노 존나 저었어야 했는데 [9] ㅇㅇ (221.142) 2020.10.28 200 3 야누스 없어서 너무꼽다 [2] 나무는tree 2020.10.28 103 1 내일 늒네들 전부 홍어했으면 좋겟다 [10] 박상연 2020.10.28 168 0 본인 그래도 제일 그리운 카사 [2] ㅇㅇ 2020.10.28 104 2 대공에서 카특핵 5개 먹는 꿈꿨다 [2] Ous 2020.10.28 59 0 지금이라도 류금태 감금해야함 [1] 서지수 2020.10.28 85 0 길드상점 진짜 있으마나한 수준이네 사라진다 2020.10.28 43 0 팩트는 매주 길드살점 다 털어도 존나 브족핟ㄴ거임 [9] 꿀때지 2020.10.28 196 7 제발 연협권은 좀 뿌려라 류드말랑카우 2020.10.28 91 5 컨소시움 상점 좀 아쉬운게 [2] 오새린 2020.10.28 81 0 100레벨 털뭉치 너무 어렵네.. [9] ㅐㄴ 2020.10.28 155 0 솔져덱으로도 충분히 깸 [6] 한남맨 2020.10.28 301 0 그나저나 융핵 슬슬 쓸일 없어지네 [12] 박상연 2020.10.28 183 0 이 짤 처음보고 존나웃었음 [7] ㅇㅇ (58.239) 2020.10.28 226 5 쓰지도 않는 함선 세개나 풀개장함 [4] 이작 2020.10.28 107 0 후 할로윈 스토리 개쩔겠지? [1] 74 2020.10.28 93 0 이거 잘 보면 셋바, 융핵도 이상함 [4] 꿀때지 2020.10.28 136 2 18만원에 융핵 60개에 1.2만주화 [2] 서지수 2020.10.28 166 1 난 매번 보상이 좆같을때마다 [5] 양하림 2020.10.28 125 4 (공지) 컨소시움 상점 표기 오류가 수정됩니다. [8]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8 157 5 낼 좆나 고민되는거 ㅇㅇ 2020.10.28 58 0 ㄹㅇ 생갇해보니 이게 특핵 단 1개일리 없음 [9] 꿀때지 2020.10.28 187 0 "가은이를 걸레로 만든 카운터사이드를 부순다." [2] Onedaymore 2020.10.28 211 0 코핀 6 함선 건조할때 고탄성 장갑 먹냐? [5] 사라진다 2020.10.28 107 0 쓰알 키운거 5개뿐임 [11] 류드말랑카우 2020.10.28 156 0 난 카사 참 독특해서 재밌음 [15] Asigan 2020.10.28 174 2 길드상점 특핵, 빨책 가치 개병신인점 [5] 꿀때지 2020.10.28 123 2 난 잔다 낮에 보자 카붕이들아 [2] 한우쟝 2020.10.28 74 0 10판밖에 안 돌긴 했는데 ㄹ 2020.10.28 60 0 이벤트 보스잡아줄 친구만 있어도 3별작 쉬운데 [3] 인터미션 2020.10.28 163 0 오늘 패노 불탔던거 생각해보면 [15] Nyx 2020.10.28 182 0 카사 대표 처녀 [3] 뷰지도살자 2020.10.28 121 0 이번 기밀 채용풀에 제발 야누스 있기를 [3] 오새린 2020.10.28 10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8: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