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중 천장 채용 아예없어진건 아니지? 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0-28 18:17:16 https://arca.live/b/counterside/8958309 남아있으면 espr 복각까지 존버해야되나 너무 에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꿀때지 2020-10-28 18:17:36 구캐릭은 3중으로 낼거같음.... 펼쳐보기▼ 와 2020-10-28 18:18: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힐뎅 2020-10-28 18:17:57 그거..몇달뒤에 할텐데..나는 꼴박하고 못뽑으며 접을 생각 펼쳐보기▼ 와 2020-10-28 18:18:43 하긴 그때까지 어케참아 펼쳐보기▼ 힐뎅 2020-10-28 18:18:54 ㅇㅇ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0-28 18:18:14 *수정됨 espr 존버까지 못기다릴듯 원래 espr에서 엘자붙이고 할로윈 이름으로 덧씌웠잖아 펼쳐보기▼ 와 2020-10-28 18:19:00 그말이 맞는듯 지금도 꼬운데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0-28 18:19:30 *수정됨 ㅇㅇ 걍 오늘 꼭 홍어해 얘네들 12만원 패키지에 에델 섞은거 보면 espr 복각은 없을 수도 있음 ㅋㅋㅋ 펼쳐보기▼ 와 2020-10-28 18:21:03 3단 픽업 벌써 한숨나온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8:20:35 지금 바뀌는게 더 나은건데 왜 굳이 2중천장을..? 펼쳐보기▼ 와 2020-10-28 18:21:23 450뽑 지를여력 없다... 펼쳐보기▼ 와 2020-10-28 18:22:18 200뽑쯤 모아놨고 간좀 보면서 더살랬는데 450번 뽑으라고 패치 해놓을줄은 생각도 못했지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8:23:07 2중천장이면 1000뽑을 해도 원하는거 안나올 수 있는건데ㅋㅋ 그리고 바뀐다고 450뽑을 해야되는게 아님. 자세한건 공지보셈 펼쳐보기▼ 와 2020-10-28 18:24:00 아니 나는 에델 먹고 싶은데 거기에 왠 -팬드-가 껴서 아니꼬움 펼쳐보기▼ 와 2020-10-28 18:24:19 심지어 espr이랑 할로윈이랑 둘다 관계없잖아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8:27:11 2중천장이면 니가 천장을 열번쳐도 에델 못먹을 수 있음 펼쳐보기▼ 와 2020-10-28 18:31:02 천장개선이래서 300뽑마감 생각했음 음 그리고 맞는 계산인지 모르겠는데 천장 치기 전에 뜰 확률생각하면 한명 더 끼워넣은게 오히려 마이너스 요소잖아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8:37:54 천장치기전에 셋 중 하나라도 뜨면 걔 천장에서 제외되고 다시 카운트 들어가는 방식인데, 두 개로 굴리면 너무 허벌이라고 생각했나보지. 대충 계산해봐도 450뽑 풀천장 칠 확률은 극악임 펼쳐보기▼ 와 2020-10-28 18:44:58 사실상 유사천장에서 확실한 천장매긴건 좋음 다만 허들이 높아지고 중간에먹을 확률은3개로 시작하니까 하향이 맞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와 2020-10-28 18:46:24 근데 생각해보니까 천장때리기 전에 먹을놈은 어차피 운좋은건데 진즉에 먹을듯 ㅋㅋㅋㅋ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8:57:15 개별확률은 확률상세가 나와야 알 듯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8:58:40 0,5/0,5/0,5면 혜자 맞는데, 0.33/0.33/0.33이면 좀 꼬울 수도 있겠네 펼쳐보기▼ 와 2020-10-28 19:01:54 내일 금태링이 10뽑만에 셋다먹게 해줄텐데 굳이 계산할 필요가 있을까ㅋㅋㅋㅋ 펼쳐보기▼ Tanabata 2020-10-28 19:04:33 와 2020-10-28 19:05:14 한남맨 2020-10-28 18:26:28 *수정됨 근데 내가 그때 레지나만 4개먹었는데 지금이 확률상으로 낫긴함 먹으면 천장에서 빠지니 펼쳐보기▼ 와 2020-10-28 18:31:22 최악의 경우에는 훨씬 나아진셈이지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뭐임 ㅋㅋ [4] 냥냥핵펀치 2020.10.28 213 1 난 예전부터 건은 별로안했음 [1] 승민 2020.10.28 165 0 이번에 코핀이 힐이 아니라 피감으로 나온건 [5] 소닉 2020.10.28 134 0 역사적으로 옳은선택을했다 [3] 서지수 2020.10.28 151 4 팬드 출격기는 잘 생각해봐야하는게 [3] 두부맛김치 2020.10.28 202 0 주시윤 각성 언제나온다 [3] 은설 2020.10.28 109 0 이제봤는데 40~~구간 개선은 없어? [8] 리에 2020.10.28 167 0 샤오린 지키기 메타 갑자기 그리워짐 [5] ㅇㅇ 2020.10.28 153 -1 공지에서 '정말 할만한 게임' 이거 잠깐 내리자 [1] ㅇㅇ (218.232) 2020.10.28 147 11 이새끼들 마중물 안넣고 노예 채찍질만 함 닥터최고 2020.10.28 79 1 3100쿼츠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ㅋ [5] 치아가 2020.10.28 196 0 상향되는거 결국 다 피규어임? [4] ㅇㅇ 2020.10.28 131 0 스피릿이 어울리는 카운터 누가 있을까 [5] 류드말랑카우 2020.10.28 139 0 건틀렛 시발ㅋㅋ 새벽에 건모질 하노 [2] Cesinha 2020.10.28 101 0 지부 제일 어이 없는게 스킬책이랑 건포임 [3] 74 2020.10.28 120 2 요즘 진짜 유입 너무 없는듯 [12] 박상연 2020.10.28 195 0 얘네들 3중천장 해놓은게 융합하라고 해놓은거 같음 [2] 이작 2020.10.28 84 3 추석부터했는데 벌써부터 통수가 얼얼하노 [4] ㅇㅇ 2020.10.28 109 2 길드상점 언급 그만하셈 [1] ㅇㅇ 2020.10.28 108 -9 추석가은 카사 시작하고 [2] ㅇㅇ (58.239) 2020.10.28 92 1 의외인점)팬드 너프할 때 다들 납득했음 [6] 쪼시0 2020.10.28 176 4 이겜은 그래도 유저들이 많이 아끼네 [4] 이작 2020.10.28 157 0 아ㅋㅋ [1] 사라진다 2020.10.28 100 0 2중 천장 채용 아예없어진건 아니지? [27] 와 2020.10.28 151 0 근데 팬드 상향먹은거 결국은 초기상태로 돌아간거네? [11] 색인 2020.10.28 178 1 신기한게 패노 뜨니까 [1] 양하림 2020.10.28 108 2 다이브가 확실히 지원소대빨 많이받네 ㅇㅇ 2020.10.28 96 0 ㄹㅇ 바니걸때 노 존나 저었어야 했는데 [9] ㅇㅇ (221.142) 2020.10.28 199 3 야누스 없어서 너무꼽다 [2] 나무는tree 2020.10.28 103 1 내일 늒네들 전부 홍어했으면 좋겟다 [10] 박상연 2020.10.28 168 0 본인 그래도 제일 그리운 카사 [2] ㅇㅇ 2020.10.28 104 2 대공에서 카특핵 5개 먹는 꿈꿨다 [2] Ous 2020.10.28 59 0 지금이라도 류금태 감금해야함 [1] 서지수 2020.10.28 85 0 길드상점 진짜 있으마나한 수준이네 사라진다 2020.10.28 43 0 팩트는 매주 길드살점 다 털어도 존나 브족핟ㄴ거임 [9] 꿀때지 2020.10.28 195 7 제발 연협권은 좀 뿌려라 류드말랑카우 2020.10.28 91 5 컨소시움 상점 좀 아쉬운게 [2] 오새린 2020.10.28 81 0 100레벨 털뭉치 너무 어렵네.. [9] ㅐㄴ 2020.10.28 155 0 솔져덱으로도 충분히 깸 [6] 한남맨 2020.10.28 301 0 그나저나 융핵 슬슬 쓸일 없어지네 [12] 박상연 2020.10.28 183 0 이 짤 처음보고 존나웃었음 [7] ㅇㅇ (58.239) 2020.10.28 226 5 쓰지도 않는 함선 세개나 풀개장함 [4] 이작 2020.10.28 107 0 후 할로윈 스토리 개쩔겠지? [1] 74 2020.10.28 93 0 이거 잘 보면 셋바, 융핵도 이상함 [4] 꿀때지 2020.10.28 136 2 18만원에 융핵 60개에 1.2만주화 [2] 서지수 2020.10.28 16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8: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