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팬드 상향먹은거 결국은 초기상태로 돌아간거네? 색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8 작성일 2020-10-28 18:16:08 https://arca.live/b/counterside/8958304 그럼 그땐 왜 하향해서 유저 대거이탈을 일으킨거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DisplayPort 2020-10-28 18:1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28 18:16:47 그때 접은 사람수만큼 누적매출 엄청 날린거지 안접었으면 얼마나 질렀겠어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8 18:16:23 출격딜은 안돌아오지안ㄹ나 펼쳐보기▼ 색인 2020-10-28 18:16:51 출격딜 건에서 50프로만 적용된다는 문구 사라짐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8 18:17:05 Nyx 2020-10-28 18:16:40 근데 초기상태라기보다는 타격횟수 3에서 2로 감소하긴했으니까 줄은거 아님? 펼쳐보기▼ 색인 2020-10-28 18:17:42 아 그러네 유효타격수는 줄긴했네 펼쳐보기▼ Nyx 2020-10-28 18:18:36 원래 3 x 1/2 = 1.5 에서 2x 1 = 2 니까 일단 50퍼 감소때보다는 늘긴한것같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28 18:17:59 *수정됨 유효타 3 레인저는 좀만 쎄도 개사기야 타라스크가 유효타 3인데 솔저 다찢어버림 팬드 공격력에 유효타 3이면 솔저 디펜더 다뒤지는거 펼쳐보기▼ Nyx 2020-10-28 18:19:09 나 뉴비라서 저거 사기일때를 모름 근데 초창기에는 단지 50퍼만 안붙었다니까 그때보다 줄긴한것같음 펼쳐보기▼ 힐뎅 2020-10-28 18:16: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예전부터 건은 별로안했음 [1] 승민 2020.10.28 165 0 이번에 코핀이 힐이 아니라 피감으로 나온건 [5] 소닉 2020.10.28 134 0 역사적으로 옳은선택을했다 [3] 서지수 2020.10.28 151 4 팬드 출격기는 잘 생각해봐야하는게 [3] 두부맛김치 2020.10.28 202 0 주시윤 각성 언제나온다 [3] 은설 2020.10.28 109 0 이제봤는데 40~~구간 개선은 없어? [8] 리에 2020.10.28 167 0 샤오린 지키기 메타 갑자기 그리워짐 [5] ㅇㅇ 2020.10.28 153 -1 공지에서 '정말 할만한 게임' 이거 잠깐 내리자 [1] ㅇㅇ (218.232) 2020.10.28 147 11 이새끼들 마중물 안넣고 노예 채찍질만 함 닥터최고 2020.10.28 79 1 3100쿼츠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ㅋ [5] 치아가 2020.10.28 196 0 상향되는거 결국 다 피규어임? [4] ㅇㅇ 2020.10.28 131 0 스피릿이 어울리는 카운터 누가 있을까 [5] 류드말랑카우 2020.10.28 139 0 건틀렛 시발ㅋㅋ 새벽에 건모질 하노 [2] Cesinha 2020.10.28 101 0 지부 제일 어이 없는게 스킬책이랑 건포임 [3] 74 2020.10.28 120 2 요즘 진짜 유입 너무 없는듯 [12] 박상연 2020.10.28 195 0 얘네들 3중천장 해놓은게 융합하라고 해놓은거 같음 [2] 이작 2020.10.28 84 3 추석부터했는데 벌써부터 통수가 얼얼하노 [4] ㅇㅇ 2020.10.28 110 2 길드상점 언급 그만하셈 [1] ㅇㅇ 2020.10.28 109 -9 추석가은 카사 시작하고 [2] ㅇㅇ (58.239) 2020.10.28 92 1 의외인점)팬드 너프할 때 다들 납득했음 [6] 쪼시0 2020.10.28 176 4 이겜은 그래도 유저들이 많이 아끼네 [4] 이작 2020.10.28 157 0 아ㅋㅋ [1] 사라진다 2020.10.28 101 0 2중 천장 채용 아예없어진건 아니지? [27] 와 2020.10.28 152 0 근데 팬드 상향먹은거 결국은 초기상태로 돌아간거네? [11] 색인 2020.10.28 178 1 신기한게 패노 뜨니까 [1] 양하림 2020.10.28 109 2 다이브가 확실히 지원소대빨 많이받네 ㅇㅇ 2020.10.28 96 0 ㄹㅇ 바니걸때 노 존나 저었어야 했는데 [9] ㅇㅇ (221.142) 2020.10.28 200 3 야누스 없어서 너무꼽다 [2] 나무는tree 2020.10.28 104 1 내일 늒네들 전부 홍어했으면 좋겟다 [10] 박상연 2020.10.28 168 0 본인 그래도 제일 그리운 카사 [2] ㅇㅇ 2020.10.28 105 2 대공에서 카특핵 5개 먹는 꿈꿨다 [2] Ous 2020.10.28 59 0 지금이라도 류금태 감금해야함 [1] 서지수 2020.10.28 85 0 길드상점 진짜 있으마나한 수준이네 사라진다 2020.10.28 43 0 팩트는 매주 길드살점 다 털어도 존나 브족핟ㄴ거임 [9] 꿀때지 2020.10.28 196 7 제발 연협권은 좀 뿌려라 류드말랑카우 2020.10.28 92 5 컨소시움 상점 좀 아쉬운게 [2] 오새린 2020.10.28 82 0 100레벨 털뭉치 너무 어렵네.. [9] ㅐㄴ 2020.10.28 155 0 솔져덱으로도 충분히 깸 [6] 한남맨 2020.10.28 302 0 그나저나 융핵 슬슬 쓸일 없어지네 [12] 박상연 2020.10.28 184 0 이 짤 처음보고 존나웃었음 [7] ㅇㅇ (58.239) 2020.10.28 227 5 쓰지도 않는 함선 세개나 풀개장함 [4] 이작 2020.10.28 108 0 후 할로윈 스토리 개쩔겠지? [1] 74 2020.10.28 94 0 이거 잘 보면 셋바, 융핵도 이상함 [4] 꿀때지 2020.10.28 137 2 18만원에 융핵 60개에 1.2만주화 [2] 서지수 2020.10.28 167 1 난 매번 보상이 좆같을때마다 [5] 양하림 2020.10.28 126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8: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