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잡게되서 돈좀 써볼까 하는데


추석때 뿌리는거보고 


익히 들은 명성과는 다르게 많이 뿌리네


깨스통 인터뷰때 말했던 정신차렸단게 사실인가?


생각하면서 1+1 쿼츠 다사고  패키지도 몇개 골라잡음


그래서 재밌게 하고있는데


근데 이번주 패노보니 


유저한테 뭐 하나라도 주기 싫어하는거같아서


나도 돈쓰고싶지가 않아짐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