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잡게되서 돈좀 써볼까 하는데
추석때 뿌리는거보고
익히 들은 명성과는 다르게 많이 뿌리네
깨스통 인터뷰때 말했던 정신차렸단게 사실인가?
생각하면서 1+1 쿼츠 다사고 패키지도 몇개 골라잡음
그래서 재밌게 하고있는데
근데 이번주 패노보니
유저한테 뭐 하나라도 주기 싫어하는거같아서
나도 돈쓰고싶지가 않아짐
정상임?
직장 잡게되서 돈좀 써볼까 하는데
추석때 뿌리는거보고
익히 들은 명성과는 다르게 많이 뿌리네
깨스통 인터뷰때 말했던 정신차렸단게 사실인가?
생각하면서 1+1 쿼츠 다사고 패키지도 몇개 골라잡음
그래서 재밌게 하고있는데
근데 이번주 패노보니
유저한테 뭐 하나라도 주기 싫어하는거같아서
나도 돈쓰고싶지가 않아짐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