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보면 개선은 맞는데 뭔가 미진해서 불탔던것같음 


하나하나 살펴보면 분명 다 개선이긴한데 뭔가 살짝 핀트가 어긋났음


저녁식사 이쁘게 차려놨는데 수저랑 젓가락을 안준 느낌이랄까 


뭐 어차피 게임 재미있어서 어지간하면 계속할거라서 큰신경은 안쓰는데


그래도 건 횟수 줄여준거랑 출석 빨간불 들어오게 해주는거 보고 


이놈들 아예 귀닫고 사는건 아니구나 생각은 들더라 


이정도면 대깨카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