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각성 애들한테 자꾸 찌발리니깐 아 이건 진짜 아닌듯싶어서
각수연 빼버리고 각등이 이지수 야누스 알렉스 넣으니깐 승률 확 올라가는거보소
쓸거면 각수연 각등이 이중에서 한명만 넣는게 맞는것같다
ㅅㅂ 코스트 속도 때문에 쉽게 이길 애들한테 자꾸 찌발림 ㅅㅂ ㅋㅋ
지수맘인데 잠깐 빼서 벌 받은듯 ㅠㅠ
이렇게 탄탄하신 그녀를 빼다니
지수씨 없으니깐 메카덱 상대하기도 힘들고말야
아무튼 각수연이랑 각등이 둘 다 쓸려면 둘이 벤을 아예 안먹은 상태여야 가능한걸 깨달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