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2 트라이 하고 자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차피 태포상점 의미없지않음??
[4]
176
2
엉덩이로 이름쓰기
989
0
새벽부터 꼴받게하네 게임이
[2]
145
0
컨소상점은 구매가능횟수 컨셉을 잘못잡았음
[1]
130
0
근데 엘자도 이제 쓸만하지않을까싶은데
[3]
136
0
난 솔직히 클딧은 ㄱㅊ은데
68
1
왜 리플레이서 간부들 스킬 컷신 업냐???
48
0
친구소대로도 100랩 멍멍이는 못잡네ㄷㄷ
[2]
117
1
59분에 시작하니까 시간 마이너스되네
70
1
카사 길드 필수냐?
[4]
135
0
결국 이벤상점 다못털었네
[3]
99
0
건틀포인트 뭔가 바꼈네???
[5]
154
0
수시채용 바꼇노
[2]
141
0
레이드 마지막줄은 필요가 없네
47
0
수고했어
[3]
124
0
✋질문
뉴비 엔터프라이즈 만들고나면 다음 함선 뭐 만듦?
[2]
119
0
와 근데 팬드는 이제 상상만 해도 좆같노ㅋㅋㅋ
[1]
153
0
각힐 궁극기 보다 느낀건데
132
0
근데 다른게임 보면 보통 인게임 출격재화
[2]
170
1
이거 처음 써봄
113
0
신디 스킨 대사없는 거 너무 아쉽네
[2]
110
1
헤라 보는데 게임사 매출 왜걱정하냐는 새끼뭐임
179
0
카바한다 ㅅㄱ
[2]
195
3
전당2 트라이 하고 자야지
76
0
굿
[1]
81
0
카바하고 싶은데
[3]
131
0
린시엔 얘는 이제 건틀에서 그닥인것같음
[9]
180
0
출석 한줄 알고있었는데
[5]
113
0
썸머유입 성공했다
[14]
190
2
어 뭐야 수영복 언제까지였음?
[3]
92
0
와 ㅅㅂ 출첵 까먹을 뻔 했네
67
0
느금태 빨리 분탕그만치고 태포수정하라고
60
0
10분 남았어
67
0
류드밀라 뽑고 싶은데 어떡함??
[2]
82
0
카린 없는데 마지막으로 달려볼까
[1]
104
0
조호진 쓸만함?
[2]
100
0
확실히 각수연이랑 각등이 두명 다 넣는건 개에바이긴하네
[2]
148
0
아 난 자야 하는데 왜 안 자고 있지
[3]
62
1
퓨처앳워 전원이 다 출격했으면 합체하는 기능 만들어야 한다
63
0
좋아 키카드 3개 다 모았다 리트 간다
[3]
126
0
신규 쓰알함 나오면 메카뽕 오지긴 하겠네
69
0
컨소장이 보면 화나는 짤
[2]
128
-1
게임런처 이런것도있었나
101
0
컨소 6렙되면 정원 22명 됨?
46
0
✋질문
나중에 강소영 얻으면 뭐 빼고 넣는 게 좋음?
[6]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