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에 세명 쳐 넣은것도 좆같고
태포 상점 씹창난것도 좆같고
성장 개선 아가리만 털면서 하는거 없는것도 좆같고
정보 수급처 개선 없는것도 좆같고
컨소 상점 개창렬인것도 좆같고
선택권 존나 비싼것도 좆같고
아주 그냥 좆같애 씨발 모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