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데이터 쪼가리 파는데 손해 운운하는 것도 웃기지 그냥 뭘 팔아도 최대한 쪽 빨아먹겠다는 거임 ㄹㅇ ㅋㅋ
예전부터 BM이 많이 바뀐거라고 말하는데, 정확히 어떻게 바뀐거냐면 팔아먹을 것들이 늘어나는 방향으로만 했어
스킨 구매 방식 쿼츠(구매권) > 주화 변경
이터수급 씹창 + 상한선으로 존버 막음
코레겜 형식 채용 > 가챠 변경
등등 돈이 안들어가던 부분도 돈이 들어가게 만드는 형식으로만 해옴. 사실 코레겜으로 시작했다가 가챠겜으로 바꾼건 저렇게 BM에 과금항목을 더 늘리기 위한 것이 아니었을까? 코레겜에서 돈 들어가는 부분과 가챠겜에서 돈 들어가는 부분 모두에서 돈을 빨아먹겠다는 심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