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도 써도 부족한 정보.

정보는 레이드에도 나가고 카케에도 나가고 스작에도 나가서 좆같음.


육성은 아무리 n r 따리 넣고 키워도 결국엔 4제대 확장하면서 ssr이나 sr도 편입되고 적성핵이 모잘라서 육성 제한됨.


이 시기에 게임에 대해 화가 많이 났음


그냥 게임이 원래 그런 게임인거 알고 기대치를 많이 낮추고 들어와도 이 정돈데 그냥 유입들은 더 화가 많이 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