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만 분재급이고 진도 따라가려면 상하차급임 시발
뭔가 천천히 적당히 베짱이짓하면 이벤 어느샌가 끝나있음.
그렇다고 이벤 재화 파밍하자니 육성 안돼서 못 돌고 육성하려니 또 애미뒤지게 오래 걸려서 이벤 꽁으로 날라감.
이벤 찍먹만 시켜주고 발 빼는 거 역겹거든요?
육성만 분재급이고 진도 따라가려면 상하차급임 시발
뭔가 천천히 적당히 베짱이짓하면 이벤 어느샌가 끝나있음.
그렇다고 이벤 재화 파밍하자니 육성 안돼서 못 돌고 육성하려니 또 애미뒤지게 오래 걸려서 이벤 꽁으로 날라감.
이벤 찍먹만 시켜주고 발 빼는 거 역겹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