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욕하면 무조건 개추박교 념글가고 카일윙 추천 7 비추천 21 댓글 4 조회수 261 작성일 2020-10-29 03:09:18 https://arca.live/b/counterside/8962788 그거 좆같아서 뭐라하면 싸움건다고 글삭하고와 이게 나라다 추천! 7 ( 1) 비추! 21 ( 3) 공유 댓글 [4] 영원히 2020-10-29 03:09:59 ㅄ은 지가 ㅄ이라는걸 모르지 그게 가장큰 문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일윙 2020-10-29 03:10:14 니는 존나 대단한새낀가봄? 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29 03:11:13 싸우지마 펼쳐보기▼ ㅇㅇ (112.187) 2020-10-29 03:12:48 삭제 수정 그런 분위기도 없는건 아닌데 반쯤은 스비가 자초한거임 여름유입 1300에서 1700따리 됐던거 1400까지 빠지면서 존나 불탔는데 그거 보고 추석유입 사료는 존나 퍼줬지만 한달이 넘어가도록 기본 시스템은 고친게 별로 없으니까 사료빨 빠지니 불타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분남았다 [1] 소닉 2020.10.29 80 0 겜안하는 분탕 많네 ㅋㅋ [13] 토깡이 2020.10.29 194 -1 모든 예상을 뒤엎고 신캐 이름 메이플로 등장 선반위곰인형 2020.10.29 46 0 각성 남캐 나오면 어떨거 같냐? [1] ㅇㅇ (113.43) 2020.10.29 42 0 메.. 메이슨 용병 사무소 쟝웨이 ㅅㄱ [5]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29 243 5 솔직히 옌 보다는 유미가 [7] 페이커 2020.10.29 114 1 트랜스포머에 메타트론 있던거 아니었냐 [1] 보노본호 2020.10.29 78 0 밥은 먹고 챈질하니 카붕이들아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9 25 0 솔직히 태포상점 곱창난거 마음에 안듬 [2] 위천마펀치 2020.10.29 65 0 패노 이제봤는데 한군데씩 엇나가있네 ㅋㅋ [3] alsmfgo 2020.10.29 116 0 그냥 점검이나 기다리지 [1] 카일윙 2020.10.29 120 -3 근데 팬드 진짜 개걸레임 [1] 익명_mgMG4 2020.10.29 93 1 상연이, 금태 입장에선 28일 패치노트가 자신이 있어서 저걸 한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218.234) 2020.10.29 111 7 메이드복 각성 팬드네 ㅋㅋㅋ [1] 메이 2020.10.29 79 0 애당초 기대를 하지 않았으면 [3] ㅇㅇ 2020.10.29 59 0 념글분위기 왜 곱창낫냐? [3] 너구리H 2020.10.29 102 1 왜 메타트론일거같지 [4] Eles 2020.10.29 63 0 이게 다 겜 점검중이라 이런거다 ㄹㅇ [2] ㅇo 2020.10.29 67 0 오픈을 안하니까 또 불타려 하잖아 [1] ㅇㅇ (118.176) 2020.10.29 39 0 다음각성은 메...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29 114 3 채널 따끈하노 [3] 유유칼믹 2020.10.29 94 0 아 신캐 앞글자가 메 래????ㅋㅋㅋㅋㅋ [8] 제이크 2020.10.29 214 8 용서해주세요 [2] 페이커 2020.10.29 96 0 겜욕하면 무조건 개추박교 념글가고 [4] 카일윙 2020.10.29 261 -14 솔직히 3시까지 점검은 선 넘었지 ㄹㅇ [1] ㅇo 2020.10.29 52 0 신캐이름 메타트론 아닐까 [8] 아담한 2020.10.29 125 0 개선 각종 불만에 대한 현실적인 개선안 들고옴 [9] 꿀때지 2020.10.29 167 7 아직도 문을 안열어?? 떄치 2020.10.29 28 0 ?? : 대표님 다음 신캐가 메 뭐라고요? [1] 사소리 2020.10.29 127 1 메시영이 나왓구나 ㅋㅋ 아이세스 2020.10.29 34 0 메볼브원 각성은맞음? [5] 수램 2020.10.29 100 0 생각해보니 메로 시작하는 사람 있는데? [2] 색인 2020.10.29 141 0 메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9 41 0 병신겜 너구리H 2020.10.29 68 0 신규 각성캐 무슨 표정일 것 같냐 [3] 으으윽 2020.10.29 91 0 다음 각성 설마 시그마 각성 아님? 유동분신술 2020.10.29 61 0 일단 추석유입도 메이즈장비줘 [4] 익명_mgMG4 2020.10.29 70 0 이정도되면 크리스마스나 1주년이벤트도 기대안됨 [6] 보노본호 2020.10.29 100 0 2주만에 전당3깬 뉴비도있더만 [22] 카일윙 2020.10.29 350 -12 각성캐 뭔지 알아왔다 ㅇㅇ (113.43) 2020.10.29 479 0 12시 까지 아니였나? ㅇㅇ (222.103) 2020.10.29 37 0 메이즈어려움은 선넘었지 [2] 늒네쟝 2020.10.29 87 0 사실 이번 각성캐가 이볼브원 아닐까? [1] ㅇㅇ 2020.10.29 60 0 각성 메이슨 ㅡ 타입 데우스 엑스 마키나 [1] Vergil 2020.10.29 948 0 다음 신 캐릭터는 메스가키 아님?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9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9 03: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