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ㅈㄴ 지른 애들 있으니 셋바튜바 개선계획 없음

순위별 포인트 차등지급 "경쟁시스템"

추가) 앞에서 경쟁 언급해서 경쟁컨텐츠로 받아들임
걸카페건해본새끼있으면 알텐데
거긴 포인트보상, 순위보상 둘다 존재함
그리고 알짜배기는 순위권보상에 있음
포인트보상도 쓸만하긴한데 그저그럼
걸캎 그대로 따라간다는건 어폐가 있겠지만
지금까지 개발력보면 구조나 기획에서
큰 틀은 안벗어날것같음

4분기 미리보기 말고 추가 개선 계획 "없음"
인터뷰 또 했다길래 한번 더 속아보려고 보고왔는데
하.....챈분위기 더이상 씹창내고싶지 않으니
당분간 글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