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다 연내 ㅇㅈㄹ떨엇는데 이볼브원은 공개도 못하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이볼브원은 내년각임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3]
b0ss
십공소
병신짓자주하는사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드? 으윽 머리가
[3]
108
3
넥슨 주제에 160연 허가까지 내줘서
[1]
111
2
인터뷰 맘에 든다
[3]
74
0
뉴비 조용히 겜만 하고 싶어
[16]
918
29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괘씸한건
[9]
138
1
돈 없으면 그거하면됨
66
0
어이!!신입!!꽉잡아!!!
[2]
115
2
그래서 민서가 민간인이고 아키가 카운터지?
[2]
101
0
메이드컨셉소대 말고 메이드스킨 카린달라고
51
0
솔져신캐도 4명이라했잖아
[2]
58
0
여기 메카는 미소녀 메카로 방향 돌림?
[8]
138
0
격전지원 소좆 국지전+랭킹전 냄새나는데
[5]
133
0
오히려 좆소가 대응 빨리 할수 있는거아녀?
[8]
129
1
아 방송좀 길게해주지
53
0
좆소라서 못한다는게 돈이 없단거임?
[5]
149
0
융핵은 그렇다쳐도 기밀책이 웃음벨이네
66
1
내일 개노 또 두근거리게만드네
[3]
125
0
사원하고 장비칸 언급 하나도 없는건 좀 아깝다
[2]
48
0
메이드로봇 호감가네...
[3]
148
1
솔직히 이번에 금태가 잘못한점 있음
[2]
100
0
서버열어 류금태
58
0
금태 일 잘하지
34
0
어디가서 난독증이냐는 소리는 못들었는데
[8]
280
11
근데 좆소라 문제인거면
80
0
솔직히 이볼브원은 내년각임 ㅋㅋㅋ
[3]
68
0
류스팸 보고싶어
22
0
랭킹전 에바인거같은데
28
1
문열어~
27
0
이번방송 건진건 메이드컨셉 4인조 밖에 없네
67
0
신규 채용 시뮬레이션
113
4
아니 근데 금태 통조림 너무 불쌍한데
67
0
쭉 보니까 금태 형은 선량한 작가였네
[2]
87
0
근데 자꾸 ㅈ소기업이란말은 왜나옴?
[4]
139
-3
또 뭔일 있었음??
[2]
67
0
ssr랜덤권에서 ㅈ같은 링컨같은거 나오기만해봐
[1]
65
0
역시 허민을 꼬신 남자...
51
0
카사 희망편) 그래도 이벤트 보상은 좋더라
[1]
58
3
지갑을 더 확실하게 닫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
113
-1
컨소레벨 올라가면 상점 판매물건도 많아지는거 맞제?
[1]
37
0
메이드 무슨소리임?
[6]
116
0
셋바 천장 추가해줄 생각없나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74
2
결국 금태가 문제가 아니고
[5]
140
6
멘토 한정 1ㄷ1 채팅 있어도 괜찮을거 같은데
[2]
61
1
야 박상연
[16]
232
11
앞으로 해줄 성장 부스팅도 이정도 수준이라고 보면 되겠네
8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