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 씨발 3개월전에 개노에서 공개해놓고 뭐?
디벨롭 미친새끼들아?

대체 얼마나 대단한 씹사기캐를 내려고 3개월 됐는데도 아직도 갈피를 못잡아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낼거냐고 대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