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 씨발 3개월전에 개노에서 공개해놓고 뭐?
디벨롭 미친새끼들아?
대체 얼마나 대단한 씹사기캐를 내려고 3개월 됐는데도 아직도 갈피를 못잡아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낼거냐고 대체ㅋㅋㅋㅋㅋㅋ

이볼브원 씨발 3개월전에 개노에서 공개해놓고 뭐?
디벨롭 미친새끼들아?
대체 얼마나 대단한 씹사기캐를 내려고 3개월 됐는데도 아직도 갈피를 못잡아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낼거냐고 대체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