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넘게남앗다고 ㅠㅠ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방송좀 길게해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씨발 근데 컨소 쿼츠 기부는 왜 만들엇노...?
[3]
96
0
아 지금 솔져 신캐 나와도 솔져댁 기대 안돼던데??
[2]
53
0
메이드 신캐 벌써부터 보인다
[2]
103
1
스비는 이슈 대응하려면 일일히 넥슨 허락구해야함?
[1]
56
0
창작
박상연 디렉터
[13]
1288
29
근데 넥슨 욕하면안됨
[1]
97
0
단일 우대채용 복각좀 해줘 ㅅㅂ
42
0
근데 원래 추천인 이거 흔한 시스템인데
[1]
180
1
메이드 로봇?
[4]
88
0
ㅈ소라서 억울한거
55
0
메이드? 으윽 머리가
[3]
109
3
넥슨 주제에 160연 허가까지 내줘서
[1]
111
2
인터뷰 맘에 든다
[3]
74
0
뉴비 조용히 겜만 하고 싶어
[16]
919
29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괘씸한건
[9]
139
1
돈 없으면 그거하면됨
67
0
어이!!신입!!꽉잡아!!!
[2]
116
2
그래서 민서가 민간인이고 아키가 카운터지?
[2]
102
0
메이드컨셉소대 말고 메이드스킨 카린달라고
52
0
솔져신캐도 4명이라했잖아
[2]
59
0
여기 메카는 미소녀 메카로 방향 돌림?
[8]
138
0
격전지원 소좆 국지전+랭킹전 냄새나는데
[5]
133
0
오히려 좆소가 대응 빨리 할수 있는거아녀?
[8]
130
1
아 방송좀 길게해주지
53
0
좆소라서 못한다는게 돈이 없단거임?
[5]
150
0
융핵은 그렇다쳐도 기밀책이 웃음벨이네
66
1
내일 개노 또 두근거리게만드네
[3]
126
0
사원하고 장비칸 언급 하나도 없는건 좀 아깝다
[2]
48
0
메이드로봇 호감가네...
[3]
148
1
솔직히 이번에 금태가 잘못한점 있음
[2]
101
0
서버열어 류금태
59
0
금태 일 잘하지
35
0
어디가서 난독증이냐는 소리는 못들었는데
[8]
280
11
근데 좆소라 문제인거면
80
0
솔직히 이볼브원은 내년각임 ㅋㅋㅋ
[3]
69
0
류스팸 보고싶어
23
0
랭킹전 에바인거같은데
28
1
문열어~
28
0
이번방송 건진건 메이드컨셉 4인조 밖에 없네
68
0
신규 채용 시뮬레이션
114
4
아니 근데 금태 통조림 너무 불쌍한데
68
0
쭉 보니까 금태 형은 선량한 작가였네
[2]
87
0
근데 자꾸 ㅈ소기업이란말은 왜나옴?
[4]
140
-3
또 뭔일 있었음??
[2]
68
0
ssr랜덤권에서 ㅈ같은 링컨같은거 나오기만해봐
[1]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