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 씨발 야누스 먹고 싶다 Vergi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1 작성일 2020-10-31 05:49:24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336 하 시발 야누스 따먹고 싶다 그럼 코핀6 만드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비빅비 2020-10-31 05:58: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성이 주도하는 질서가 무너져서 즐겁다 [4] 닼쉪 2020.10.31 175 3 할거없어서 이벤트 재화 몆개필요한지 세봄 [2] 류드말랑 2020.10.31 111 0 누가 누굴 유혹한다는거야 시발 ㅋㅋ [5] 사장 2020.10.31 192 7 마이에미 시발 [2] 1q2w3 2020.10.31 70 0 헤으응..... [1] 안될꺼뭐있노 2020.10.31 84 -1 하 이지수 개씨발년 [1] ㅇㅇ 2020.10.31 143 0 뉴비도와조!!1 [6] BENARES 2020.10.31 69 0 이제는 솔져덱 몰살 당해서 에델 빼도 될 듯 [2] ㅇㅇ (222.237) 2020.10.31 88 0 빡쳐서 창고 60칸 늘려버림 [3] 우기 2020.10.31 84 0 오 핑챙년 떳다 [2] 카르텔잔당 2020.10.31 115 0 유저분들이 창고때문에 고통받고있군 [16] eee 2020.10.31 1368 47 회사렙 50렙일동안 공속 스충이 1셋도없네 [4] 우기 2020.10.31 74 0 건틀렛 지금까지 신기한거 [2] 히메코달린다 2020.10.31 104 0 선택권으로 알렉스 먹어야겠다 그냥 [6]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31 0 팬드 진짜 엄청 나오는듯 [1] ㅇㅇ (1.243) 2020.10.31 95 0 할로윈 융합핵 패키지 이거 살만함? [3] 1q2w3 2020.10.31 88 0 뉴비 친추해줘 [6] BENARES 2020.10.31 46 0 옛날 건 넉백+광역기 넣는것도 꽤 재밌었는데 [1] 쥐람다 2020.10.31 59 0 서폿 도배하면 건쉽딜로 쉴드도 못깜 [3] 사라진다 2020.10.31 83 0 레지나랑 결혼하고 애 낳으면 [4] 닥터최고 2020.10.31 157 0 팬드래곤 에델 잘잡음? [3] 겟타 2020.10.31 86 0 하도 악마적 학대에 당해서 캐릭,장비칸 1000칸씩 달라고 말을못하네 [21] ㅇㅇ (112.219) 2020.10.31 1287 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258 29 아이 씨발 야누스 먹고 싶다 [1] Vergil 2020.10.31 51 0 장비 그냥 4티 이하는 다 갈아? [2] 좆 2020.10.31 111 0 건틀렛 서폿덱 건공님들 여기에 뭐넣음? [5] ㅇㅇ 2020.10.31 144 0 건틀렛 얘는 나보다 더한 힙스터네 [1] 74 2020.10.31 126 0 내생각에 코핀6에는 타이탄대신 이볼브원이 들어갈듯 [2] 1q2w3 2020.10.31 69 0 3회천장 원하는거 마지막에 걸린 사람들도 [2] 베버 2020.10.31 89 0 담 각성 서폿이면 8서폿 씹게이덱 완성이노 ㅋㅋㅋㅋ [2] 크제트 2020.10.31 85 0 라우라 스킨이 안나왔으므로 각성은 라우라 [2] 뱅레이 2020.10.31 95 0 ✋질문 레지나 체체야 스충이야? [1] ㅇㅇ (175.121) 2020.10.31 124 0 샤오린 건 전당 좋음? [12] 마녀유희 2020.10.31 130 0 서폿덱건쉽에갈려나가지않음? [10] ㅇㅇ (124.52) 2020.10.31 107 0 주돈이는 요즘 뭐하냐? [2] 쮎 2020.10.31 96 -1 건 쿼츠 보상이라도 늘려야되는대 [4] 사라진다 2020.10.31 74 0 각성 유나 각성 서폿인거 아님??? [1] ㅇㅇ (183.98) 2020.10.31 95 0 메카 여기서 어케키우ㅜ야함? [7] 꾸루 2020.10.31 97 0 아니 씹년아 씨발련아 아 씨발 아ㅏㅏㅏㅏㅏ [11]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31 201 10 카사는 출석보상만 보면 병신인데 [1] 베버 2020.10.31 106 0 ✋질문 화이트래빗 pv 흑주돈이 그린거임? [1] ㅇㅇ (183.103) 2020.10.31 131 0 창고가 비싼가? [4] 쮎 2020.10.31 135 -5 서폿덱 쓰면서 느끼는건데 [2] 1q2w3 2020.10.31 110 0 서폿덱 카운터는 코핀 이지수 메카가 최고인대 [1] ㅇㅇ (211.55) 2020.10.31 81 0 그날 하루치 사료를 이만큼 뿌린거보고 [1] hver 2020.10.31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