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나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화이트래빗 pv 흑주돈이 그린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욕망뿐인작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옛날 건 넉백+광역기 넣는것도 꽤 재밌었는데
[1]
60
0
서폿 도배하면 건쉽딜로 쉴드도 못깜
[3]
84
0
레지나랑 결혼하고 애 낳으면
[4]
158
0
팬드래곤 에델 잘잡음?
[3]
87
0
하도 악마적 학대에 당해서 캐릭,장비칸 1000칸씩 달라고 말을못하네
[21]
1288
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1259
29
아이 씨발 야누스 먹고 싶다
[1]
52
0
장비 그냥 4티 이하는 다 갈아?
[2]
111
0
건틀렛
서폿덱 건공님들 여기에 뭐넣음?
[5]
145
0
건틀렛
얘는 나보다 더한 힙스터네
[1]
127
0
내생각에 코핀6에는 타이탄대신 이볼브원이 들어갈듯
[2]
70
0
3회천장 원하는거 마지막에 걸린 사람들도
[2]
90
0
담 각성 서폿이면 8서폿 씹게이덱 완성이노 ㅋㅋㅋㅋ
[2]
85
0
라우라 스킨이 안나왔으므로 각성은 라우라
[2]
96
0
✋질문
레지나 체체야 스충이야?
[1]
125
0
샤오린 건 전당 좋음?
[12]
131
0
서폿덱건쉽에갈려나가지않음?
[10]
108
0
주돈이는 요즘 뭐하냐?
[2]
97
-1
건 쿼츠 보상이라도 늘려야되는대
[4]
75
0
각성 유나 각성 서폿인거 아님???
[1]
95
0
메카 여기서 어케키우ㅜ야함?
[7]
97
0
아니 씹년아 씨발련아 아 씨발 아ㅏㅏㅏㅏㅏ
[11]
202
10
카사는 출석보상만 보면 병신인데
[1]
106
0
✋질문
화이트래빗 pv 흑주돈이 그린거임?
[1]
131
0
창고가 비싼가?
[4]
136
-5
서폿덱 쓰면서 느끼는건데
[2]
110
0
서폿덱 카운터는 코핀 이지수 메카가 최고인대
[1]
82
0
그날 하루치 사료를 이만큼 뿌린거보고
[1]
111
0
사실 이새끼들 넥슨 퍼블이라 그렇지
[1]
107
0
서폿덱 만나면 기분나쁜이유
[1]
93
0
한 3일동안 떠들어대니
[2]
106
0
이거사면무조건이득?
[4]
112
0
각수연 쓰는새끼들 사지분질러서 불태워버리고 싶다 씨발
[1]
88
3
건틀렛
코핀에 메카닉 타이탄 살릴수 잇는방법
[4]
128
0
건틀렛
나도 꼬와서 서폿덱 쓸꺼임
[2]
125
0
진짜 서폿덱 개역겹게 늘어났네
[2]
164
0
와 코핀야누스 존나쌔네
[2]
105
0
카사는 스킨 사면 가슴이 커지네
[2]
155
1
그리고 라우라 플루토 얘 많이 단단하더라
58
0
기채 사야되는데 지부도 열어야되고 확장도 해야되고
[1]
45
0
얘좋아????
[11]
128
0
근데 가챠겜이라고 창고 다 무한은 아님
[5]
165
0
얼리버드 기상
41
0
근데 9900 기채패키지
[1]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