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나도 꼬와서 서폿덱 쓸꺼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31 05:41:27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201 나도 레지나 이지수 하림이 치후유 있다 이 말이야잉?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아담한 2020-10-31 05:42:08 치후유? 펼쳐보기▼ ㅇㅇ 2020-10-31 05:42:17 치나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회천장 원하는거 마지막에 걸린 사람들도 [2] 베버 2020.10.31 90 0 담 각성 서폿이면 8서폿 씹게이덱 완성이노 ㅋㅋㅋㅋ [2] 크제트 2020.10.31 85 0 라우라 스킨이 안나왔으므로 각성은 라우라 [2] 뱅레이 2020.10.31 96 0 ✋질문 레지나 체체야 스충이야? [1] ㅇㅇ (175.121) 2020.10.31 125 0 샤오린 건 전당 좋음? [12] 마녀유희 2020.10.31 131 0 서폿덱건쉽에갈려나가지않음? [10] ㅇㅇ (124.52) 2020.10.31 108 0 주돈이는 요즘 뭐하냐? [2] 쮎 2020.10.31 97 -1 건 쿼츠 보상이라도 늘려야되는대 [4] 사라진다 2020.10.31 75 0 각성 유나 각성 서폿인거 아님??? [1] ㅇㅇ (183.98) 2020.10.31 95 0 메카 여기서 어케키우ㅜ야함? [7] 꾸루 2020.10.31 98 0 아니 씹년아 씨발련아 아 씨발 아ㅏㅏㅏㅏㅏ [11]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0.31 202 10 카사는 출석보상만 보면 병신인데 [1] 베버 2020.10.31 107 0 ✋질문 화이트래빗 pv 흑주돈이 그린거임? [1] ㅇㅇ (183.103) 2020.10.31 132 0 창고가 비싼가? [4] 쮎 2020.10.31 136 -5 서폿덱 쓰면서 느끼는건데 [2] 1q2w3 2020.10.31 111 0 서폿덱 카운터는 코핀 이지수 메카가 최고인대 [1] ㅇㅇ (211.55) 2020.10.31 82 0 그날 하루치 사료를 이만큼 뿌린거보고 [1] hver 2020.10.31 112 0 사실 이새끼들 넥슨 퍼블이라 그렇지 [1] 페이커 2020.10.31 108 0 서폿덱 만나면 기분나쁜이유 [1] ㅇㅇ 2020.10.31 93 0 한 3일동안 떠들어대니 [2] 늒네쟝 2020.10.31 107 0 이거사면무조건이득? [4] BENARES 2020.10.31 113 0 각수연 쓰는새끼들 사지분질러서 불태워버리고 싶다 씨발 [1] ㅇㅇ 2020.10.31 89 3 건틀렛 코핀에 메카닉 타이탄 살릴수 잇는방법 [4] 떄치 2020.10.31 128 0 건틀렛 나도 꼬와서 서폿덱 쓸꺼임 [2] ㅇㅇ 2020.10.31 125 0 진짜 서폿덱 개역겹게 늘어났네 [2] lllBoomerlll 2020.10.31 164 0 와 코핀야누스 존나쌔네 [2] 쪼시0 2020.10.31 105 0 카사는 스킨 사면 가슴이 커지네 [2] 페이커 2020.10.31 155 1 그리고 라우라 플루토 얘 많이 단단하더라 1q2w3 2020.10.31 58 0 기채 사야되는데 지부도 열어야되고 확장도 해야되고 [1] 우기 2020.10.31 45 0 얘좋아???? [11] BENARES 2020.10.31 128 0 근데 가챠겜이라고 창고 다 무한은 아님 [5] 오새린 2020.10.31 165 0 얼리버드 기상 트리비알리스 2020.10.31 41 0 근데 9900 기채패키지 [1] byute 2020.10.31 66 0 나오늘 게임하다 화나서 장비 R,N싹다 강화재료로썼음 [6] ㅇㅇ (112.219) 2020.10.31 98 -1 창고칸 개같음 450개 열어도 부족함 [2] 오새린 2020.10.31 96 0 열심히 칸 늘리는거 뭐라해서 환급받으면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31 65 0 님들 하드맵 지금 돔? [5] ㅇㅇ (14.35) 2020.10.31 104 0 대충 스트레가 뭐 살지 분석 [4] 우기 2020.10.31 123 0 서포터들 티어 오른건 8서폿덱이 어느정도 굴러간다는거 자체가 증명해줌 [2] 1q2w3 2020.10.31 98 0 건틀렛 ㅋㅋ 타이탄 상향좀 [1] 건공 2020.10.31 83 0 카일은 왜 다있는거냐? [1] ㅇㅇ (59.15) 2020.10.31 65 0 테포 채용권 풀 [2] 베버 2020.10.31 97 0 옛날 게임중에 랜드매스라고 있었는데 [1] ㅇㅇ (58.123) 2020.10.31 208 0 서포터 가치가 올랐습니까? [2] Evelynn 2020.10.31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5: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