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포터들 티어 오른건 8서폿덱이 어느정도 굴러간다는거 자체가 증명해줌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2020-10-31 05:38:17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144 그리고 꿀잼임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맛나 2020-10-31 05:38:43 개쎔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31 05:38: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날 하루치 사료를 이만큼 뿌린거보고 [1] hver 2020.10.31 112 0 사실 이새끼들 넥슨 퍼블이라 그렇지 [1] 페이커 2020.10.31 108 0 서폿덱 만나면 기분나쁜이유 [1] ㅇㅇ 2020.10.31 94 0 한 3일동안 떠들어대니 [2] 늒네쟝 2020.10.31 107 0 이거사면무조건이득? [4] BENARES 2020.10.31 113 0 각수연 쓰는새끼들 사지분질러서 불태워버리고 싶다 씨발 [1] ㅇㅇ 2020.10.31 89 3 건틀렛 코핀에 메카닉 타이탄 살릴수 잇는방법 [4] 떄치 2020.10.31 128 0 건틀렛 나도 꼬와서 서폿덱 쓸꺼임 [2] ㅇㅇ 2020.10.31 126 0 진짜 서폿덱 개역겹게 늘어났네 [2] lllBoomerlll 2020.10.31 165 0 와 코핀야누스 존나쌔네 [2] 쪼시0 2020.10.31 106 0 카사는 스킨 사면 가슴이 커지네 [2] 페이커 2020.10.31 156 1 그리고 라우라 플루토 얘 많이 단단하더라 1q2w3 2020.10.31 59 0 기채 사야되는데 지부도 열어야되고 확장도 해야되고 [1] 우기 2020.10.31 46 0 얘좋아???? [11] BENARES 2020.10.31 128 0 근데 가챠겜이라고 창고 다 무한은 아님 [5] 오새린 2020.10.31 166 0 얼리버드 기상 트리비알리스 2020.10.31 42 0 근데 9900 기채패키지 [1] byute 2020.10.31 67 0 나오늘 게임하다 화나서 장비 R,N싹다 강화재료로썼음 [6] ㅇㅇ (112.219) 2020.10.31 99 -1 창고칸 개같음 450개 열어도 부족함 [2] 오새린 2020.10.31 96 0 열심히 칸 늘리는거 뭐라해서 환급받으면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31 66 0 님들 하드맵 지금 돔? [5] ㅇㅇ (14.35) 2020.10.31 105 0 대충 스트레가 뭐 살지 분석 [4] 우기 2020.10.31 124 0 서포터들 티어 오른건 8서폿덱이 어느정도 굴러간다는거 자체가 증명해줌 [2] 1q2w3 2020.10.31 98 0 건틀렛 ㅋㅋ 타이탄 상향좀 [1] 건공 2020.10.31 84 0 카일은 왜 다있는거냐? [1] ㅇㅇ (59.15) 2020.10.31 66 0 테포 채용권 풀 [2] 베버 2020.10.31 97 0 옛날 게임중에 랜드매스라고 있었는데 [1] ㅇㅇ (58.123) 2020.10.31 208 0 서포터 가치가 올랐습니까? [2] Evelynn 2020.10.31 74 0 건틀렛 마왕님 써먹을 방법 찾은듯 [5] 아담한 2020.10.31 156 0 하 진짜 지부 개병신같다 [4] ㅇㅇ 2020.10.31 108 0 ✋질문 다이브 45까지 다밀으면 초기화해? [2] ㅇㅇ 2020.10.31 125 0 김소빈 시즈모드 박으면 미쳤네 [2] ㅇㅇ (183.103) 2020.10.31 79 0 창고칸 확장해주는거 2배는 되야함 [3] 1q2w3 2020.10.31 51 0 이것만 해줬으면 테엥마망 2020.10.31 45 0 메카닉에 부족한건 게임메이커 같읍니다 [4] Koreanbural 2020.10.31 120 0 내장비칸 조만간 1000찍을듯? 늒네쟝 2020.10.31 96 0 요하나 스킨 끼면 요하나 같지 않음 [1] Evelynn 2020.10.31 88 0 배틀슈트 좋지않냐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31 531 0 바이에른 루미덱이나 해볼까 안될꺼뭐있노 2020.10.31 44 0 건틀렛 소대확장 하는데 600쿼츠나 필요하네 [2] 천상의주사위 2020.10.31 96 0 이젠 같은 육성도면 클로디아 쓰던 자리에 에블린 넣으면 됨? [2] 독호메 2020.10.31 79 0 이런거정도가 나오면 보병스나의 희망이 될수있을것지않냐 [13] 2K22m 2020.10.31 130 0 테포 상점에서 서윤 이프리트 샀고 [3] 베버 2020.10.31 75 0 진짜 코핀전용 타이탄 덱 만들려면 [11] lllBoomerlll 2020.10.31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31 0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