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라시발 존나짜증나
세트옵션안맞으면 안맞는대로 걍 겜하다 때려쳐야지
당연히 할배들이 가르쳐준대로 파란색흰색 세트옵션 깔맞춤용이라 갈면안되는거 잘아는데 파란색흰색꼴보기싫어서 걍 다갈았음
맨날 장비칸부족하대 시발
아몰라시발 존나짜증나
세트옵션안맞으면 안맞는대로 걍 겜하다 때려쳐야지
당연히 할배들이 가르쳐준대로 파란색흰색 세트옵션 깔맞춤용이라 갈면안되는거 잘아는데 파란색흰색꼴보기싫어서 걍 다갈았음
맨날 장비칸부족하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