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에도 100장 썼는데 시그마뽑은 시그마 천장치고 에델은 쥐뿔도 안보이고 야누스 링컨 쳐먹고 수시에서는 이디스 중복인가 세개 쳐나오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채용권 300장 써도 에델은 안나오고 중복만 존나나오고 ㅋㅋㅋㅋㅋ
진짜 저주받은 계정이다 씨발 다음 각성캐도 이꼬라지면 진짜 접을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