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창고칸을 무한대로 늘려달라고?
추천
4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18
작성일
댓글
[12]
딸쟁이
CCCAAA
토깡이
도스분충우지챠
삼바교실
졸린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허당
Lao
나만양하림알렉스야누스업어
이디스애호해
마녀유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밀아 할때는 창고 안팔았었나
[1]
184
0
뉴비 엔터안뽑고 코핀6 뽑은거 개 후회중
[7]
177
0
카운터 고르디우스는 만들었는데.
[5]
112
0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1명 모집중
108
0
헤라 도배되면 해주긴 하더라
94
0
난 사실
[1]
49
0
아 그러고보니 창고 제한 있는 가챠겜 하나 더 찾음
[5]
135
0
이걸로 다이브45층 깨는거 너무 양심없었나..
[11]
151
0
양하림 없는거 개 꼬움
[12]
141
0
창고가 무한인 겜이 많음?
[8]
181
0
크레딧 억대로 쓴 사람들 너무 무섭다
[7]
140
0
바보같이 창고 패키지를 왜 팔음
[3]
100
0
정기 착취범
[1]
134
0
서폿덱 그냥 저거 다넣으면 되냐?
[5]
96
0
고르디우스 떴냐?
[2]
110
0
할배들은 기본 창고 몇칸 차지해?
[12]
125
0
카운터사이드에서 가장 귀여운 캐릭터..
[7]
174
0
팬드 좀 할매젖 처럼 생기긴 했어
[2]
154
0
스비갤 불타던거와는 다르지 그래도
[4]
144
0
이지수 체회도 좋지?
[3]
132
0
이겜 원래 ssr 선택권 현금으로 팔아?
[5]
111
0
창고 패키지 팔아라
[2]
81
0
팬드 젖 처진건가?
[9]
219
0
??? : 창고칸을 무한대로 늘려달라고?
[12]
1418
41
아 내 2천포인트...
[8]
137
0
스포) 카운터사이드 엔딩 알아왔다 ㄷㄷ
[5]
750
10
장비칸 왜 늘려줌?
50
0
그래도 sr이라고 하루만에 되네
69
0
레지나가 섹최몸인 이유
[7]
193
3
3회 천장에 팬드 들어가있어서 시무룩 했는데
[3]
104
0
창고 상한 한 1천칸 주고 이벤트로 창고권 뿌리자
76
0
1만쿼츠씩 뿌리고 장비칸 무한
[2]
123
3
건틀렛
3분간 수성 성공
[4]
137
0
장비칸 환불을 왜해줌
[2]
167
0
와 근데 5지 밀면서 소대 3개 쓰다보니까
[4]
93
0
근데 펜드가 각수연 잡는거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2]
136
0
건틀렛
레지나 일반덱에 있으니 뭔가 애매한 듯
[1]
98
0
?? : 창고칸을 무한대로 늘려달라고?
[8]
1338
36
??? :유저들이 장비칸 때문에 불탄다고??
121
3
야누스밴 류드 밴 풀린날은 메카 멸종 ㅈㅈ
87
0
씨발 시그마뽑에 채용권 150장 넘게 쓰고
[9]
203
-3
건틀렛
메카댁 좋은이유
95
0
솔져도 신규함선 출시가 필요할때임
66
0
창고제한 <------------ 이유있음
[5]
220
7
생각해보니까
[2]
77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