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헤라 도배되면 해주긴 하더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3 작성일 2020-10-31 06:10:41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647 적성핵, 건, 메인 난이도, 스킨이번에도 개노에서 창고로 함 이야기 나오지 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25 수동컨 공략 없냐 [3] 안될꺼뭐있노 2020.10.31 83 0 창고칸 늘리는건 돌려막기같음 [3] 베버 2020.10.31 141 3 건틀렛 아이씻팔 졸라 힘드네 뜡구러잉 2020.10.31 68 0 오늘 개 어이없는점....real [6] 꿀때지 2020.10.31 156 0 창고칸은 뭐든 있지 않냐? byute 2020.10.31 84 0 건틀렛 서폿덱 난 이 조합이 좋은거같음 [2] 토깡이 2020.10.31 176 0 갑자기 화나네 [8] 꿀때지 2020.10.31 129 1 건틀렛 와 펜드 존나 멋있네 [6] 74 2020.10.31 201 4 실비아 빨리 110 찍고싶다 우기 2020.10.31 68 0 기사님이 윾진보다 훨 나은듯. [1] byute 2020.10.31 66 0 ???: 창고 확장에 필요한 비용이 조정됩니다. [10] ㅇㅇ 2020.10.31 1222 30 방주지령도 창고제한 있음 베버 2020.10.31 48 0 가방 팔아먹는 가챠겜도 있음 [6] 한라산다람쥐 2020.10.31 145 0 Ssr확률좀 이제 조금 늘려야 하지 안나??? [8] 떄치 2020.10.31 115 -3 고르디우스 스충 이지수 써보고싶음 [1] umtyson 2020.10.31 106 0 창고권 만들어서 푸는게 제일나음 [4] 코코야야 2020.10.31 94 4 건쉽 스펙이 왜이래? [5] byute 2020.10.31 141 0 창고 있는 일본 가챠겜 있는데ㅇㅇ;;; [4] 늒네 (180.233) 2020.10.31 196 -5 씨발 장비소재좀 편하게 얻을수 있게 하면 안됨? [1] 안될꺼뭐있노 2020.10.31 79 -1 확밀아 할때는 창고 안팔았었나 [1] ㅇㅇ 2020.10.31 184 0 뉴비 엔터안뽑고 코핀6 뽑은거 개 후회중 [7] ㅇㅇ (222.105) 2020.10.31 177 0 카운터 고르디우스는 만들었는데. [5] byute 2020.10.31 112 0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1명 모집중 ㅇㅇ (14.39) 2020.10.31 108 0 헤라 도배되면 해주긴 하더라 ㅇㅇ 2020.10.31 93 0 난 사실 [1] 베버 2020.10.31 49 0 아 그러고보니 창고 제한 있는 가챠겜 하나 더 찾음 [5] 히메코달린다 2020.10.31 135 0 이걸로 다이브45층 깨는거 너무 양심없었나.. [11] 람지렁이 2020.10.31 151 0 양하림 없는거 개 꼬움 [12] ㅇㅇ (61.72) 2020.10.31 141 0 창고가 무한인 겜이 많음? [8] 쮎 2020.10.31 181 0 크레딧 억대로 쓴 사람들 너무 무섭다 [7] 히로아인 2020.10.31 140 0 바보같이 창고 패키지를 왜 팔음 [3] 사장 2020.10.31 100 0 정기 착취범 [1] 페이커 2020.10.31 134 0 서폿덱 그냥 저거 다넣으면 되냐? [5] 이디스애호해 2020.10.31 96 0 고르디우스 떴냐? [2] 치아가 2020.10.31 110 0 할배들은 기본 창고 몇칸 차지해? [12] byute 2020.10.31 125 0 카운터사이드에서 가장 귀여운 캐릭터.. [7] ㅇㅇ 2020.10.31 173 0 팬드 좀 할매젖 처럼 생기긴 했어 [2] 사라진다 2020.10.31 154 0 스비갤 불타던거와는 다르지 그래도 [4] ㅇㅇ (180.229) 2020.10.31 144 0 이지수 체회도 좋지? [3] ㅇㅇ 2020.10.31 131 0 이겜 원래 ssr 선택권 현금으로 팔아? [5] ㅇㅇ (175.113) 2020.10.31 111 0 창고 패키지 팔아라 [2] 토깡이 2020.10.31 80 0 팬드 젖 처진건가? [9] 도스분충우지챠 2020.10.31 219 0 ??? : 창고칸을 무한대로 늘려달라고? [12] 코코야야 2020.10.31 1417 41 아 내 2천포인트... [8] Ryude 2020.10.31 137 0 스포) 카운터사이드 엔딩 알아왔다 ㄷㄷ [5] ㅇㅇ (218.39) 2020.10.31 750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6: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