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sr확률좀 이제 조금 늘려야 하지 안나??? 떄치 추천 0 비추천 3 댓글 8 조회수 114 작성일 2020-10-31 06:14:58 https://arca.live/b/counterside/9013709 애들은 계속 ssr증가돼면서 확률은 그대로 면서 다른애들은 천장치는 놈 많음 이갬 확률 캐릭터 뽑기 좋음??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8] 뱅레이 2020-10-31 06:15:19 삼바교실 2020-10-31 06:15:39 삼바교실 2020-10-31 06:16:16 솔직히 낮다곤 말 못하겠는데 확률 하나만 딱 보고 판단할 순 없다지만 펼쳐보기▼ 람네 2020-10-31 06:15:45 3.5%면 높긴하지 펼쳐보기▼ 망겜만함 2020-10-31 06:15:58 3.5퍼면 가챠겜치고 높은편임 펼쳐보기▼ 떄치 2020-10-31 06:16:10 ㅇㅇ (61.72) 2020-10-31 06:16:16 삭제 수정 난 카사 쓰알 의외로 잘나온다고 생각하는데. 채용권도 꽤나 뿌리는 편이고. 문제라면 기채가 문제지. 펼쳐보기▼ 코코야야 2020-10-31 06:19:05 가챠확률자체는 내가 해본것중에선 젫높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고 떡밥보고 갤런쳐 켜보니까 [6] ㅇㅇ 2020.10.31 298 -1 너네 이겜에 시간얼마나 쓰냐? [6] ㅇㅇ (59.28) 2020.10.31 91 0 전당 돈다고 템 바꿔서 껴놓고 건 계속돌렸네 ㅇㅇ (211.236) 2020.10.31 31 0 건틀렛 지금 건은 각성 안쓰는게 좋은듯 [7] 나무는tree 2020.10.31 177 0 75개모았다가 이지수110찍기 vs 지금부터 각등이 융합핵먹이기 [2] Ryude 2020.10.31 115 0 야누스 스킬 봉인 맞고 쳐맞으면 안내려오더라 1q2w3 2020.10.31 69 0 ✋질문 샤오린 평타는 필중기임? [2] ㅇㅇ (218.232) 2020.10.31 115 0 메카인지 솔져인지 구별하기 힘든캐들 나오면 좋기는 하겠다 [1] 2K22m 2020.10.31 151 0 ✋질문 시그마 스킬 머부터 올림? [4] J백수 2020.10.31 84 0 건틀렛 코누스 버그 고친거맞음? [1] 하얀소쩍새 2020.10.31 100 0 525 수동컨 공략 없냐 [3] 안될꺼뭐있노 2020.10.31 83 0 창고칸 늘리는건 돌려막기같음 [3] 베버 2020.10.31 141 3 건틀렛 아이씻팔 졸라 힘드네 뜡구러잉 2020.10.31 68 0 오늘 개 어이없는점....real [6] 꿀때지 2020.10.31 156 0 창고칸은 뭐든 있지 않냐? byute 2020.10.31 84 0 건틀렛 서폿덱 난 이 조합이 좋은거같음 [2] 토깡이 2020.10.31 176 0 갑자기 화나네 [8] 꿀때지 2020.10.31 129 1 건틀렛 와 펜드 존나 멋있네 [6] 74 2020.10.31 201 4 실비아 빨리 110 찍고싶다 우기 2020.10.31 68 0 기사님이 윾진보다 훨 나은듯. [1] byute 2020.10.31 66 0 ???: 창고 확장에 필요한 비용이 조정됩니다. [10] ㅇㅇ 2020.10.31 1222 30 방주지령도 창고제한 있음 베버 2020.10.31 48 0 가방 팔아먹는 가챠겜도 있음 [6] 한라산다람쥐 2020.10.31 145 0 Ssr확률좀 이제 조금 늘려야 하지 안나??? [8] 떄치 2020.10.31 114 -3 고르디우스 스충 이지수 써보고싶음 [1] umtyson 2020.10.31 106 0 창고권 만들어서 푸는게 제일나음 [4] 코코야야 2020.10.31 94 4 건쉽 스펙이 왜이래? [5] byute 2020.10.31 141 0 창고 있는 일본 가챠겜 있는데ㅇㅇ;;; [4] 늒네 (180.233) 2020.10.31 196 -5 씨발 장비소재좀 편하게 얻을수 있게 하면 안됨? [1] 안될꺼뭐있노 2020.10.31 79 -1 확밀아 할때는 창고 안팔았었나 [1] ㅇㅇ 2020.10.31 184 0 뉴비 엔터안뽑고 코핀6 뽑은거 개 후회중 [7] ㅇㅇ (222.105) 2020.10.31 176 0 카운터 고르디우스는 만들었는데. [5] byute 2020.10.31 111 0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1명 모집중 ㅇㅇ (14.39) 2020.10.31 108 0 헤라 도배되면 해주긴 하더라 ㅇㅇ 2020.10.31 93 0 난 사실 [1] 베버 2020.10.31 49 0 아 그러고보니 창고 제한 있는 가챠겜 하나 더 찾음 [5] 히메코달린다 2020.10.31 134 0 이걸로 다이브45층 깨는거 너무 양심없었나.. [11] 람지렁이 2020.10.31 151 0 양하림 없는거 개 꼬움 [12] ㅇㅇ (61.72) 2020.10.31 141 0 창고가 무한인 겜이 많음? [8] 쮎 2020.10.31 181 0 크레딧 억대로 쓴 사람들 너무 무섭다 [7] 히로아인 2020.10.31 140 0 바보같이 창고 패키지를 왜 팔음 [3] 사장 2020.10.31 100 0 정기 착취범 [1] 페이커 2020.10.31 134 0 서폿덱 그냥 저거 다넣으면 되냐? [5] 이디스애호해 2020.10.31 96 0 고르디우스 떴냐? [2] 치아가 2020.10.31 110 0 할배들은 기본 창고 몇칸 차지해? [12] byute 2020.10.31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31 06:21